일상^^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마르스에요^^

오늘 울 스팀이 엄청 떨어져서 맘이 아프네요 ㅠㅠ

우리 힘내자구요 ㅎㅎ

1학기때 자체 챔피언스리그(축구)가 너무 아쉬웠는지 2학기도 하자고 전교학생회에서 건의가 들어와 다음주까지 열립니다 그래서 오늘 아침 일찍 출근해서 심판을 봤네요(5학년 결승 경기)

요즘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쌀쌀해 준비운동을 철저히 하고!!
IMG_2072.JPG

IMG_2071.JPG

IMG_2075.JPG

IMG_2076.JPG

이제 6학년 승자하고 결승만 남았어요^^
사실 6학년이랑 게임을 하면 차이가 많이 나지만 그래도 재밌어합니다^^

그리구 오늘 합동 소방 훈련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지금까지는 그냥 자체적으로 점검만 하고 끝났는데 오늘 받는 점검은 소방서에서 직접 나와서 대피 소화기사용
CPR까지 점검해서 자위소방대 임무를 잘 하고 있는지 평가를 한다고해 학교에서 긴장을 많이 하더라구요^^

발화지점도 소방서에서 정해서 어디서 날지 모르는 상황이였지요(연막기 사용)

화재가 발생해 학생들이 밖으로(운동장) 대피해 CPR까지 하면 되는거였는데 제가 CPR 담당!!
사진을 남겼어야 되는데 열씨미 CPR하느라 사진이 없네요^^
이러다가 소방서나 병원 응급실로 이직하게 생겼어요ㅎㅎㅎ

점검결과는 100만점에 90점!!
그냥 점수를 잘준건지는 모르겠는데 암튼 90점 받았대요 ㅎㅎ

소방서에서 생각보다 잘했다고 칭찬~~
강평!!
IMG_2066.JPG

그래도 소방서에서 왔는데 시원하게 물한번 쏴주고 가야죠 ㅎㅎ
IMG_2061.JPG

IMG_2059.JPG

바쁘고 힘든 하루를 끝내고 불금보내야되는데 오늘 학교에서 아빠와 함께하는 나라사랑 캠프한다고 해요

준비할건 다하고 잠시 휴식중....

아버지들이 이제 슬슬 퇴근들하시고 오시나봐요... 밖이 시끌시끌하네요...
IMG_2078 (2).JPG

밤10시까지 행사하는데 농땡이도 슬슬 부려볼까합니다 ㅋㅋㅋ

마르스에 하루일과였어요

다들 울 스팀올라라하시며 불타는 금요일 보내셔요~~~^^

Sort:  

ㅋㅋㅋ 소방서에서 직접와서 저리 시범을 보여주는군요..
저학교다닐때는 그냥 쌤이 말로만 해줬는데...

소방서에선 물한번 쫘악 쏴 주고 갔어요^^

어릴때생각나네요ㅎㅎ

그러시군요 혀니님^^
이때가 가장 좋을때죠 ㅎㅎ

자체 챔피언스리그가 있군요!! 역시 아이들은 뛰고 해야죠!! 건강이 최고~
요즘은 소방차가 저렇게 오는군요!! 세상 많이 변했네요^^

네 저도 여기와서 하고있어요
아이들은 뛰면서 크는게 아닐까요 ㅎㅎ
나중엔 소방차에서 리모컨으로 물대포 쏘지않을까 생각합니다^^

밤 10시까지 계셔야되는거에요?
오늘 하루 긴 시간 학교에서;;;

오늘 학교 처녀귀신하구 놀다가려구요 ㅋㅋㅋ
저 아침일찍부터 출근했는데 밤 11:30은되야 집에들어가지싶어요ㅠㅠ

언제 저렇게 신나게 뛰어봤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ㅎㅎ
아이들이 부럽습니다~

틈틈히 몸생각해서 운동하셔요^^

90점이라니...전문가이시네요 :-)
즐건 불금 보내세요 마르스님~

전문가는 아니구요 ㅎㅎ 그만큼 많이 교육을 받네요 ㅎ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선생님이셨군요~ ㅎㅎㅎ

ㅎㅎ 그냥 애들하고 지내는 사람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44.88
ETH 2629.3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