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체인질리(Changelly)는 거래소일까..? 🙄 ( 최대 $3 👍)

in #kr5 years ago

가입하고 리스팀합니다...
이런 거래소가 있었다니 처음 알았네요...
여러 거래소를 이용하면서 바꾸고 싶은 코인이 있어도 원화나 비트로 팔고 다시 사야하는 귀찮음과 이중 수수료를 지불하는 부당함에 불만이 있었는데... 잘 살펴보고 이용해 봐야 겠어요^^
한국어가 지원돼서 더 접근성이 좋네요ㅎㅎ

Sort:  

감사합니다!
한국어 지원도 있고 공식 한국 소셜 미디어도 있습니다.

모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체인질리만의 차별점인 것 같아요!

※ 대댓글 1개 달아주세요! 보상 지원해야됩니다.

항상 좋은 이벤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근에 작성한 글이 없어 댓글에 보팅합니다.


늘 참여 감사드려요! 마르스님

참여 기회를 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최근에 작성한 글이 없어 댓글에 보팅합니다.


즐거운 연휴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1
BTC 57038.56
ETH 2908.37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