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뉴욕에서 첫인사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욕에서 글쓰는 @marsgirrrl이라고 합니다.
새로운 기술이 접목된 플랫폼이 어떤 것인지 궁금해,
호기심 반 기대 반으로 글을 올리기 시작합니다.
제가 주로 다루는 분야는 뉴욕 문화 뉴스와 영화, 팝음악, 음식 그리고 여행입니다.
어떤 매체에서는 이제 테크놀로지까지 팝컬처의 일부로 분류하기 시작했는데요.
이 시점에서 팝문화에 대해 쓰는 사람으로서 더 열심히 알려고 노력해야겠구나..
그런 각성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의 테크놀로지 지식 지수는...음...
고수님들 많은 이 곳에서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반갑습니다.

Sort:  
Loading...

환영해요~~~!팔로우하고가요ㅎㅎ

첫 리플 감사드립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앞으로 좋은 이야기 많이 기대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와^^ 반가워요!~ 자주 뵈요

감사합니다. 자주 자주 포스팅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뉴욕에서 오래 지냈었는데.. ㅎㅎ
혹시 대학생이세요~?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 뵐게요!

저는 학생은 아니고 이제야 학생이 되려고 준비 중입니다. 뉴욕에서 지내셨다니 더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ㅋㅋ 자주 볼 수있는 뉴비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보팅하고 갈게용

감사합니다. 부지런한 뉴비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972.92
ETH 2315.5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