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입후 첫 게시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가입한지는 몇주 되었지만 계속 눈팅만 하다가 이제서야 글을 써보려 합니다.
딱히 주제는 정한게 없지만 저의 관심사인 외국어나 여행 등에 관한 잡담을 올려볼까 생각중입니다.
스팀잇이 국외에서 시작된거라 그런지 글을 올리고 보상을 받는 시스템이라는것 말고는 아는것도 없고 낯섭니다.
게시글작성에 제한이 있는지도 모르겠구요.
모두들 스팀에서 즐거운 시간보내시기 바랍니다.^^

Sort:  

반갑습니다. 저도 스팀잇 시작한지 한달정도 됐습니다.
첫인사 글에는 태그에 kr-join 태그를 넣어 보세요.
많은분들이 환영해 주실거예요
글쓰실때 jjangjjangman 태그도 넣으시면 좋은일이 있으실거예요
좋은하루 되세요. 팔로우 할께요

태그 팁과 함께 따뜻한 인사 정말 감사합니다^^ 맞팔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좋은 여행잡답, 좋은 외국어 잡담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잡담 많이 올려야겠어요^^

반갑습니다! 자주 뵙길 기대하며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화이팅

이렇게 반겨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저도 열심히 해야겠네요^^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자주뵈요 :-)

팔로우 감사합니다! 맞팔해야겠네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반갑습니다! 외국어 공부와 관련된글을 올려주시는건가요? 기대되네요 ㅎㅎ 팔로우하고가겠습니다!

반갑습니다. 뉴비끼리 힘이 될 수 있도록 응원하고 갑니다.
팔로우와 보팅으로 힘을 드려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781.14
ETH 3119.0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