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미언들을 위한 무료커피 이벤트 1등 인증

in #kr6 years ago

미세먼지가 전국을 뒤덮은 아침이지만 오늘은 어느때보다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합니다.

일어나자마자 제가 찾은 곳은 바로...

해리스1.jpg

맞습니다. 뚝섬역 해리스커피입니다.

제가 댓글에 남긴 대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 아침을 거른 관계로 커브크루아상을 추가했습니다. @harryscoffee님의 약속대로 6천 원 이하 음료인 아메리카노는 무료고 커브크루아상 값만 3천 원 결제했습니다. 영수증에 찍힌 시간을 보니 9시 11분 23초네요. 물론 저는 이번 이벤트 기간 1번 참여자였습니다! 이건 공인 기록입니다.

해리스2.jpg

맞죠? 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일찍 찾으셨냐고 물으신다면... 그냥 너무나 오랜만에 1등을 해보고 싶었습니다. ;;;; 아무튼 목표달성 했네요.

5분쯤 지났을라나... 제가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커브크루아상이 나왔습니다.

해리스3.jpg

커피를 좋아하긴 해도 아직 맛을 평가하긴 부족합니다만, 묵직하면서도 목넘김이 부드러운 편이고 특히 신향이 강했습니다. 제가 선호하는 스타일의 커피죠. 다른 건 모르겠지만 어쨌든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이런 아름다운 이벤트를 열어주신 @harryscoffee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도 이벤트 기간 많이 찾아주시고 이벤트가 끝나도 이곳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좋은 커피 마시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아, 제가 스팀잇 시작한 뒤로 다른 스티미언님에게 뭐 얻어먹은 게 사실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지난해 말 @crowsaint님의 주사위 이벤트에 도전해서 당첨됐죠. (정식 당첨이 아니라 주사위 오류로 인한 당첨. 그러니까 @crowsaint님이 그냥 당첨시켜줬다고 보면 됩니다) 무려 교촌치킨 기프티콘을 상품으로 받았습니다. 그런데 그 다음주에 주문하고 치킨에 눈이 먼 나머지 인증샷 하나 안 찍고 먹어치워버렸네요... 이 글을 빌어 @crowsaint님께도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가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출근중이네여..ㅠㅠ57AFFE87-ACE5-40B8-B84D-590D87527D57.jpeg

오늘까지랍니다 퇴근하신 뒤에라도 꼭! ㅋㅋ

Congratulations @maria615, this post is the ninth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Dust account holder (accounts that hold between 0 and 0.01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Dust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8115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is category was $4339.61.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와우 감사합니다~^^ 더스트 어카운트라는 표현이 있군요 하나 배웠네요

우와 너무 신날꺼 같아요! 커피가 딱 봐도 맛잇어보입니다! ㅎㅎㅎ

네 커피 정말 맛있습니다 꼭 시간 내서 가보세요~^^

너무 좋은 이벤트에 1등 인증샷! 저도 아직 몸이 덜깨서 달려가고 싶지만 하필 오늘 내일 ㅠㅠ 내일 언니를 끌고라도 가보려고 생각중 이예요~^^

감사합니다 실은 저도 친구와 같이 가려고 했는데 갑자기 일이 생기면서 저 혼자 갔어요. 두분이 가신다면 더 즐거운 시간 되실겁니다^^

가까우면 저도 혼자 노트북이라도 들고 가서 커피 한잔에 스팀잇 삼매경 할텐데요,, 넘 오래 있으면 민폐니 ㅎㅎ 한시간 정도? ㅎㅎㅎ 생각만 해도 좋네요~

와우 와우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등은 이벤트 기획자가 정한게 아니고 걍 저혼자 의미 부여한 건데 축하를 받으니 느낌이 묘하네요ㅋㅋㅋㅋ

우와 ㅎㅎㅎㅎ 첫 인증이네요!
저도 나중에 주말에라도 시간되면 꼭 가서 커피도 먹고 스티미언 티 내고 싶네요 ㅋㅋㅋ
잘보고 갑니다! 팔로우와 보팅 꾹꾹

이벤트는 내일까지입니다~~ㅋ 꼭 이벤트 아니더라도 가야하는 이유는..커피가 정말 맛있어요 팔로우와 보팅 감사드립니다^^

저도 서울에 살았다면 가고싶네요 ㅎㅎ

비슷한 이벤트가 전국 각지에서 열리게 될 날을 상상해봅니다^^ 감사합니다

기발한 첫 1등인증 축하드립니다.^^

아.. 기발했나요?ㅋㅋ 감사합니다 1등 인증을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했었는데 저렇게 참여자 명단이 준비되어 있을줄은 몰랐습니다^^;

안녕하세요!! 노래 작업을 포스팅 하는 뉴비입니다^^
우연히 들르게 됐습니다
여유가 되신다면 방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에서 활동하시는 가수님이셨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