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백일장 참여] 나를 흘깃 쳐다보며 미소짓는 여자의 이야기

in #kr7 years ago

헐... 초반 글 시작이 너무 발랄한 느낌이라 뭔가 재밌는 내용이 시작되겠구나! 하고 있었는데 막판에 너무 슬픈이야기네요...ㅠㅠ

그 분은 그날 slug님을 보며 당연히 아니란걸 알면서도 얼마나 아들이길 바라셨을까요.. ㅠ

어떻게 보면 사실 눈마주쳤다고 살인나는 요즘 사회에 뭔가 울림을 줄 수 있는 글 같습니다. 아닌걸 알지만 자꾸 찾게되고 쳐다보게 되는 자식잃은 부모의 시선말입니다..

글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송경아씨가 그 진격의 거인으로 유명하셨던 모델분이시죠? 겁나 멋지네요.. 정려원씨야 원래 멋있는거 알고 있었고..ㅎㅎ 저 자리가 좀 부럽기도 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492.65
ETH 3309.6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