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랑한다.....!!" 말하기도 받기도 그렇게 힘든 건가요.......?!

in #kr7 years ago

너무너무 좋아하는 그림들과 마음 포근해지는 글입니다 ㅎㅎ 두고두고 보도록 리스팀해갑니다 ^^ 정말 너무 좋은 작가님이에요 ㅠㅠㅠ

Sort:  

애고 제 그림이 마음에 드신다니 원본 필요 하시면 ....,
보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헐.. 제가 정말로 개인소장하기만 한다는 조건하에... 혹시 그.. 뱃사공그림을 받을 수 있을까요..? 제가 진짜 그 그림이 유독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서 프린트해서 코팅해 소장하고 싶습니다..ㅎㅎ

넵...!!
제 메일주소
[email protected] 입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메일보내두었습니다! ^^

예 다음주 바로 발송 하겠습니다....^^
사실 어제 답글에 감동 받아서......,
원문 보다 더 좋았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 큰금액은 아니지만.. 오늘 저녁에 청평님의 네 식구분들 맛있는 곳에가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며 식사비 조금을 보냈습니다. 예술적인 그림의 가치에 비하여 터무니없이 적은 금액이지만 부디 어여삐 여기어 받아주시기 바래봅니다 ㅠㅠ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 ...!
지금 외식하고 줄줄이 집으로 들어 왔습니다.
한잔 한 상태라 .
이 달라를 어찌 해야 할지 결정 해야 할것 같습니다.
무조건 반송은 ㅇ......
허허허....!!

ㅎㅎ 언제든 가족분들과 좋은 곳에서 사용하심 될 것 같습니다 ^^ 정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705.02
ETH 2619.44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