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주의] sleemit.com 피싱사이트입니다... 경악 그 자체...!!!

in #kr6 years ago (edited)

좀전에 피싱관련 글을 하나 올렸는데...
이건 애교네요...
제 댓글에 또 다른 피싱 관련 글이 있어서...
한번 따라 들어가 봤습니다...

거의... 스팀잇과 똑같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웹페이지의 하단부는 스팀잇을 그대로 가져옵니다...
(주의: 실제 스팀잇 아님)

상단부의 로그인 부분과... 하단부의 좋아요를 누르면...
가짜 로그인 창을 띄워서 비밀번호를 빼가는 방식의 피싱인데...
이건 피해가 막심할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상당한 자금을 들여서 만든 사이트로 보이는데...
너무 정교해서... 한때 홈페이지를 만드는 일을 했던
저조차도 혼란이 올 정도이네요...

경악피싱.png

sleemit.com 이라서 steemit.com과 얼핏봐서는 철자를
구별하기도 힘들고... 홈페이지까지 거의 똑같으니...
상당히 많은 피해가 우려됩니다...
스팀잇 자체적으로 어떤 대책이 필요할 정도로...
문제가 심각해 보이네요...
피싱사이트의 끝판왕을 보는 듯합니다...

좋게 해석하면 스팀잇이 그만큼 유명세를 타고 있다고
볼 수 있지만... 이런 부분에 대한 발빠른 대응책이 반드시
필요할 듯 보입니다...

너무나 경악스럽네요...
아주 매우 대단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p.s)
sleemit로 유인하기 위해서 아래와 같은 댓글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비슷한 댓글을 클릭한 후...
재로그인한 분들은 모두 비번을 변경하는게 좋을듯 합니다...
짱장.png

그리고 현재 피해자가 다수 나오고 있는 상황인 듯한데...
피싱을 당하고도... 이 사실조차 모르는 분들도 상당수 있을 수 있으므로...
이 글을 최대한 리스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그야말로 헐이네요

그야말로 헐 맞습니다...
지금도 열심히 낚시질하러 돌아다니고 있네요...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가입 후 처음 본 게시물인데 좋은 정보인거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기를 바라며...
활기찬 한 주 되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처음으로 받은 보팅이라 활기찬 한주가 될 것 같아요. 행복한 한주되세요

와~ 이젠 가짜가 더 진짜같은 세상이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널리 알립시다.

어느게 진짜고 어느게 가짜인지 헷갈릴 정도입니다...
활기찬 한 주 되기 바랍니다...^^

세상에 ;;;황당하네요 정말 정교하게 만들었네요;;

황당할 정도로... 정교하게 만들었네요...
저런 머리면... 다른 일 해도 잘 먹고 잘 살건데... 안타깝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기를 바랍니다...^^

정말 조심해야겠네요. 비슷한 사이트를 클릭한 것 같아 비번 변경했네요 ㅜㅜ

스팀잇 비번관리 정말 조심해야할 것 같네요... 비번관리에 대한 도움이 될만한 글들이
많이 있으니 한번 참조해 보시기 바랍니다...

햐..이놈들 정말 대단한 놈들이네요...
이거 만들 돈과 시간으로 다른일을 하면 성공할텐데요...
아무튼 조심 또 조심해야겠네요...

그러게 말입니다... 너무 정교해서 입이 딱 벌어지네요...
그 시간에 다른 일 해도 충분히 성공했을텐데요...
여하튼... 이건 빠른 대응책이 필요할 듯하네요...
일반 피싱사이트와는 차원이 다른 듯합니다...

상당히 치밀하게 준비했네요 ... 스팀잇을 이렇게까지 노릴줄이야 .. 이미 피해를 입으신 분이 몇 분 있는 것 같습니다

이미 피해를 입으신 분이 있는가 보네요... ㅜㅜ...
이 xxx들 진짜 욕나오네요... 잠이 안오네요...

경악... 그 자체네요. 경계해야겠어요. 봇팅합니다.

넵... 경악 그 자체인 듯합니다... 이렇게 정교한 피싱사이트가 있을 줄이야...
조심하면 된다고 생각했느데... 여긴... 그 범위를 넘어 선 듯 해서...
보팅 감사합니다...^^

계정유출로 피해보시는분들이 늘어나는거 같아 안타깝습니다 ㅠ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보니깐 국내 해외 할 거 없이 피해자가 나오고 있는 상황인 듯합니다...
안타깝습니다...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010.40
ETH 3137.3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