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ARK) : 작지만 강하다...

in #kr6 years ago (edited)

비트코인은 여전히 CME에서 죽을 쑤는 형국이고...
김프는 도대체 꺼질 생각을 하지 않는 불안정한 코인시장입니다...

저번에 리스크와 아크가 주식의 테마주처럼 움직인다는 글을
올렸는데... 최근 리스크의 흐름이 상당히 괜챦아 보입니다...

리스크에 비해 아크는 크게 잘 알려지지 않은 코인이지만...
그 기술력만큼은 오히려 리스크보다 낫지 않나는 생각도 드는데....
아직 시가총액이 7000억대(작지만)라... 성장 가능성이 무궁무진(강하다)
하지 않을까는 생각을 해봅니다...

아크의 기술적인 부분은... drunkenjack 님이 잘 정리해 놓으셨으니
참조하시면 될 듯하고요...
https://steemit.com/ark/@drunkenjack/ark

개인적인 포트에도 아크는 포함되어 있는 코인입니다...

포트.PNG

대략 이런 정도의 포트로 한동안 끌고 갈 생각인데...
리플은 시가총액이 50조가 넘어가면 계속 비중을 낮추고...
스팀의 비중을 20% 수준까지 올려볼 생각입니다...

주제와는 상관없는 좀 생뚱맞은 이야기지만... 스팀잇에 일주일 글을
올리면서 느낀 점이 개발자 @ned 는 정말 대단한 사람인 듯 합니다...

Sort:  

Congratulations @marabar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스텔라도 많이 올랐군요 가상화폐 처음 시작이 스텔라였는데 못버티고 나와버렸는데 나오니 오르더군요 ㅜㅜ
들어간것마다 죽쓰고있으니 심난하네요

에구... 스텔라는 아쉽네요.... 여유롭게 투자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걸로 봅니다... 화이팅...!!!

아크에 대해서는 잘 몰랐는데 감사합니다! 네드는 진짜 대단하죠ㅎㅎ

옆에 있으면 뽀뽀(?) 한번 해주고 싶은 사람이네요...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크 코인에 대해 좀 더 알게 되었네요~^^

가상화폐시장이 건재하다면... 앗... 소리 나오는 상승도 한번 보여줄만하다고 보여지네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신뢰의 에이다!

비트가 오늘은 CME에서도 반등이 제법 나오고... 전반적인 분위기가 험악했는데... 좀 완화되는 듯하네요.... 에이다도 조정 마치고 한번 들어올릴때가 되어가는 듯도 하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참 기술력 좋고 비전있는 코인이다 생각했는데, 가을쯤에 못버티고 손절했던 아크...ㅎㅎ 살짝 배가 아픕니다. 다만 살짝 담아둔 리스크가 올라서 조금 위로해주네요~ 저랑은 포트가 겹치지 않으시네요. 성투 응원하겠습니다~~^^

웬만한 코인들은 대부분 다 폭등수준이니... 아직은 옥석가리기가 제대로 진행되지는 않은 형국이라고 봅니다... 보유하신 코인들에서 행운이 있기를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1
BTC 57038.56
ETH 2908.37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