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의 손바뀜...

in #kr7 years ago

스팀가격이 몇 달을 줄줄 흘러내리면서... 손바뀜 현상이 목격됩니다...
기존의 고래들 중... 파워다운을 하는 분들이 제법 보이는 반면...
신규로 파워업을 하는 분들도 심심찮게 눈에 띕니다...

고인 물은 썩게 마련이겠지요...
물과 돈은 썩지 않으려면 '돌고 돌아야 하는 습성'을 가졌다고 봅니다..
한편으로는 아쉽기는 하지만... 손바뀜이라는 의미에서 현재 상황은
오히려 신선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부탁한다.PNG

스팀잇... 특히 KR이 빠르게 성장하기 위해서는 1,000 - 10,000 스파
가진 허리층이 두터워야 한다고 봅니다...
지금의 폭락으로... 이런 것이 좀더 쉽게 만들어질 여건이 조성된 듯 하고요...

77만에서 극단적인 정체성을 보이던 가입자 수도... 84만을 돌파했는데...
sbs 스페샬 이후.. 가속도가 붙은 모양새입니다...


주식시장도 횡보를 하고... 한가한 틈을 타서...
피드의 글을 읽던 중... @realgr님의 '캐치마인드 가즈아'를
발견하고... 한번 참여해봤는데...
너무 재밌네요...
심심할 때 한번씩 해보시면 하루의 활력소가 될 것 같습니다...
맞추면 덤으로 상금까지...
이런 것들이 모여서 스팀잇을 생동감 있게 만들어주지 않나는 생각을 해보면서...

그런 의미에서 캐치마인드 문제.. 하나...
요건 뭘까요?

이런거라도그려.png

realgr님 문제를 한번 바꿔 봤는데...
상금은... 무지막지한 풀보팅입니다...^^
:
:
:
:
:
:
:

그런데 풀로 차 있어도 얼마되지 않는 보팅파워가
워낙 난사하고 다녀서... 현재 32% 수준이라...
걍 재미로 푸는데 의미를 두시기 바랍니다...^^

Sort:  

오줌싸개 인가요?

센스쟁이... 쥐꼬랑지만한 풀보팅 들어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으아니!!! 맞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배보다 배꼽이 더 크네요... ㅎㅎㅎ
보팅... 감사합니다...!!!

크기가 중요합니까! 재밌네요 ㅋㅋㅋ

대박이시네요. 맞추시고..부러워요.

꿀잼이네요 ㅎㅎ

ㅋㅋㅋㅋ왜케 잘맞추세요 ㅋㅋ 여기저기서 혼자 다맞추시는거 같은데여??ㅋㅋ

글을읽고 댓글 달려고 내리니 정답이 ㅠㅠ

아쉽네요 ㅎㅎ

즐거운 화요일 보내세요

아쉬울 것 같아서... 보팅 난사합니다... 탕탕탕탕...~~~
편안한 오후 시간 되세요...^^

앗 감사합니다~

멋진 청년 이미지를 보고 덥썩 들어왔는데..퀴즈를 맞추는 분위기네요. 이런데는 소질이 없어서리..휘리릭..

낚이셨네요... 근디 스팀잇은 낚시를 잘해야 하는 듯요... ㅎㅎㅎ
댓글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오후 시간 되세요...^^

스팀잇 처음이라 이해하기 어렵지만... 저도 우선 재미로 열심히 즐겨볼랍니다~~

넵 즐기면서 하시면... 은근 중독성도 있고... 재밌는 곳이네요...
반갑습니다...^^

이런 개뼈다귀같은...ㅠ

결과가 실패뿐이라도... 멋진 실패를 위해 뛴다... !!! 멋있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ㅋㅋㅋ
부끄럽...

저도 이번에 허리층이 되었습니다. ㅎㅎ

네드가 bumblebee님 풀보팅 한번 해줘야할 듯요... ㅎㅎㅎ

네드 함 불러야겠습니다. ㅋㅋ

네드 보고 있나? ㅋㅋ
챨스야 너도 좀 봐야 해...^^

오줌싸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고갑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스팀잇에 캐치마인드 열풍인듯요...
재밌네요...^^

저도 빨리 허리층이 되고 싶습니다 ㅋㅋ 가즈아~~~~~!!

조만간 되실겁니다... 저도 아직 엉덩이층입니다...^^
허리 가.즈.아...!!!

혹 복사본? 일까요? ㅋㅋㅋ

realgr님 문제 절반 복사.. 절반 창조...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입니다..^^

오줌싸개ㅋㅋㅋㅋㅋㅋ신박하네요. 근데 스팀가격이 내려갔는데, 고래들은 왜 파워다운을할까요 13주걸릴텐데

일면 지친 부분도 있다고 보이고요... 모든 고래들이 파워다운을 하는 것이 아니라...
일부 고래들이 하는 것이라서...
여하튼 그 내막은 본인들만이 알겠지요...^^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19.05
ETH 2357.18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