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팁하나: 뉴비라면 보팅봇을 이용하자...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잇에는 신기한 것들이 많지요...
그 중에 스팀달러(SBD)를 보내주면 강력한 스팀파워를 장착한
보팅봇들이 그에 대한 보상으로 업보팅을 해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게 randowhale 인데...
요건 정체가 좀 불분명한 지라... 일단 논외로 하고요...

여기서 제가 소개해 드릴 보팅봇은 minnowhelper와 upme 입니다...

먼저 @minnowhelper

피래미.jpg

minnowhelper는 단어 그대로... 뉴비에게 딱 도움이 되는 보팅봇인데...
예를 들어 0.01 SBD(최소금액 0.01SBD)를 보내주면
0.10 이상의 업보팅을 해줍니다...

테스트 삼아 0.02 SBD를 보내니... 0.2-0.3 정도의 업보팅을 해주네요...

"어라~~!!! 대단한 수익률이네..."

호기심이 발동... 요번에는 0.3 SBD를 보내봅니다...
0.69의 업보팅이 돌아오네요... 요건 큰 메리트는 없는 듯하고요...
작게 보낼수록 수익률이 큰 것 같은데...
여하튼 막 시작하는 분이라면... minnowhelper를 잘 이용하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는 생각을 해봅니다...

두번째 @upme

업미.png

하늘로 날아가는 로켓이 인상적입니다...
뉴비를 고래로 만들어 줄 작정인가 봅니다....

이건 어느 정도 SBD가 모이고 난 후에 할 수 있는데...
보내는 최소금액이 2 SBD(1.5에서 2로 바뀜) 이상이어야 합니다...
이전에 1.9 SBD를 보내니... 6.9의 업보팅이 돌아왔습니다...
상당히 쓸만한 매너있는 보팅봇이군요...

보내는 과정은 둘 다 동일합니다...
지갑-스팀달러 송금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

업미받아라.PNG

위 그림을 참조해서 보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크게 어렵지 않은 과정이므로 천천히 따라해보시면 될 것 같고요...
뉴비님들에게 좋은 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글은 jjangh1717님의 아래 글을 참조했습니다...
https://steemit.com/kr-newbie/@jjangh1717/3uo24b

꾸준함이 비범함을 만듭니다...
뉴비... 아자아자 화이팅...!!!

ps) 보팅봇 비교 사이트: Steem Bot Tracker

Sort:  

upme 사용해봐야겠네요 3배나해주다니ㄷ

넵... 설마 했는데... 실제로 그렇게 업보팅해주네요... 매너있는 upme 인 듯...

허헐... 도전해봐야겠네요!!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ㅎ

넵... 보팅봇은 잘 이용하면 서로서로 이득인 듯하네요... ^^

This post has received a 0.34 % upvote from thanks to: @marabara.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Send minimum 0.010 SBD to bid for votes.
The Minnowhelper team is still looking for investors (Minimum 10 SP), if you are interested in this, read the conditions of how to invest click here!!!
ROI Calculator for Investors click here!!!

초보라 필요한 정보네요

재미도 있고... 덤으로... 부수입도 챙기고... 일석이조인 듯합니다...

이런거도 있군요~ 확실히 배울것이 많네요ㅜㅠ

찾아보시면 벼라별게 다 있습니다... ^^

무조건 3배라고만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저자보상은 총보상에서 75%가 들어오고 지금 스팀달러시세로 계산해보면 75% 보상중 50%정도가 스달로 돌아옵니다. 계산해보면 대략 1.5배정도 스달로 돌아옵니다. 어째뜬이익이지만 3배라 생각했던 기대감이 꺼질까봐 댓글달아봅니다.

넵... 지적하신 것처럼 저자보상이 75%기 때문에 하나마나인 보팅봇들도 많은 것 같고요... 그래도 UPME와 MINNOWHELPER는 꽤 이용할만은 하네요...

이야... 이 무슨,, 자선 사업인가요?

서로 윈윈이 되는거지요... 절대 자선사업이 아니고... 쟈들도 하나의 사업입니다... 보팅봇중에서도 특히 UPME와 MONNOWHELPER은 사용자에게도 제법 이익이 되는 듯합니다...

한번 해봐야겠네요. 정말 좋은 정보 감사 드립니다.

You got a 0.45% upvote from @upme requested by: @marabara.
Send at least 1.5 SBD to @upme with a post link in the memo field to receive upvote next round.
To support our activity, please vote for my master @suggeelson, as a STEEM Witnes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337.14
ETH 2342.62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