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MCC(Monoeci) 새 소식!!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manolover입니다!

내일 퇴근하면 설 연휴네요. 마스터노드를 알게되면서 몇개월 전부터 XMCC라는 코인에 투자중인데요.
XMCC팀은 모나코 공국에서 쓰이기 위해 원대한 꿈을 가지고 있는 팀입니다.
이번에 XMCC팀이 설 연휴를 앞두고 ㅎㅎ
모네기(모네기라고 부를게요..) 관련 뉴스들을 여러개 발표 했네요.

눈에 띄는 것은 팀 멤버 영입으로 전력을 보강한 점과 새 거래소 컨택, ATM설치 그리고 투자펀드 설립인 것 같네요
직접적으로 모네기 관련 투자를 하지 못하거나 하기를 꺼리는 사람들에게 좀 더 좋은 접근 방법으로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많이 모색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추가적으로 2월 22일에 정부측과 미팅이 있다고 하니 그 쯤에 모네기팀에서 관련 소식을 한 번 더 들고오지 않을까 합니다.(아래에 번역본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읽어보세요)

아래는 원문 링크입니다.
https://medium.com/@monoeci/newsletter-12-02-new-wallet-atms-workshop-f2aace2dd572

여기서 부턴 한글로 번역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새로운 뉴스들이 많습니다.

[새 지갑]
새 버전의 Monoeci를 작업중에 있다. 6주정도 뒤에 출시 할 예정이다.

관련사항 :

  • 최신 대쉬 개선사항
  • 더 나은 지갑 디자인
  • 마스터노드 status에서의 버그 수정

[ATM is coming]
모나코의 cryptocurrency로 채택에 기여하기 위해 우리는 모나코에 Monoeci & Bitcoin ATM을 설치할 회사를 설립했다. 많은 merchants들이 cryptocurrency를 채택하기 원하기 때문에 우리는 모든 과정에서 도와 줄 것이다.

[모두에게 도달하는 것 : 스위스와 house of Monoeci에서의 투자 펀드]
모나코에서의 Monoeci의 채택이 우리가 통화를 얻을수 있는 방법이란걸 우리는 꽤나 확신한다. 이 목표를 이루기 위해 2개의 프로젝트를 세웠다.

  1. 우리는 스위스에 Monoeci를 이용하기 원하는 사람들의 투자를 직접적으로 관리할수 있는 투자펀드를 만들었다. 이것은 사람들이 직접 간편하게 Monoeci를 사거나 저장할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모나코에서 투자자들의 수가 아주 크게 늘어날 것이다(Monoeci를 얻기위해 여러개의 거래소 계정을 만들기 싫어했던 사람들)

  2. 우리는 파리에 House of Bitcoin과 동일한 건물을 지을 것이다. 이것의 이름은 'La Maison du Monoeci' 으로 지을 것이다. 이것은 모나코에서 Monoeci 와 다른 cryptocurrency들을 평범한 돈으로 직접 살 수 있는 장소가 될 것이다.

[새로운 팀 멤버]
최근 두 명의 새맴버가 합류했다. Jean-Albert Vergnaud, 모나코에서 잘 알려져 있고, 모나코에서의 주요 행사 조직에 참여하고 있다. François Gineste, 우리의 목표를 달성할수 있게 해줄 아주 훌륭한 개발자다. 그리고 또 다른 advisor 영입을 준비중이다. Cryptocurrency 세계에서 잘 알려진 사람이다.

[새 거래소]
우리는 많은 거래소에 대해서 질문을 받아왔다. 우리는 많은 거래소와 컨택하고 있고, 가장 유명한 거래소 에서부터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유망한 거래소까지도. 이제 인내가 정답이다, 우리가 정보를 더 줄 수 있을때 글을 즉시 올려주겠다.

[Agenda]

[2월 22일: 정부와 중요한 미팅]
우리는 모나코 공국에서 블록 체인 기술을 통합 할 다음 프로젝트를 개발하기 위한 브레인 스토밍에 참여할 것이다. 우리 팀은 이 행사에 참여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Monoeci에게 큰 기회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2월 23일: 첫번째 워크숍]
우리는 사람들에게 블록 체인 기술, 암호화 통화 및 Monoeci에 대해 가르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워크숍은 우리가 모나코에서 만든 협회를 통해 소수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열릴 예정이다. 모나코에서 cryptocurrency의 채택에 힘을 실어줄것이고 특히 Monoeci 프로젝트에 관심을 기울일 것이다.

Sort:  

저도 마스터노드에 관심은 있지만 아직깊게 알아보진 않았는데~ 제가가지고있는 대시코인도 가능한걸로 알고있어요~ 가격이 비싸서,,ㅋ 저렴하고 좋은 코인좀 찾아보기도하고 공부도 해야겠어요!! 잘봤습니다^^

비트가 크립토시장의 대장이듯이 마노코인중에서 대장은 대쉬죠ㅎㅎ마스터노더들의 목적이 제2의 대쉬를 찾는거죠ㅎㅎ마스터노드 관련 글도 가끔 올릴게요! 많은 정보공유 하면 좋겠네요~

우왓 제가 들고 있는 유일한 마노 모네기!! ㅋㅋ
좋은 소식 감사함당 @manolover님!

헛 이렇게 많은 업봇을... 감사합니다 ㅎㅎ

이벤트 당첨
업보트 완료^^

감사합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오치님도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18.22
ETH 3187.49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