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story ♪] 말도 안되게 행복했던 세부 여행기 1편 - 별이 쏟아지는 지상낙원 {카모테스 섬}

in #kr9 years ago (edited)

1.jpg

여행에서 돌아온지 어언 열흘이 지나고서야 슬슬 정신을 차리고 있는 저란 녀석ㅋㅋㅋㅋㅋ
그만큼 빡세고 대박이었던 저의 세부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읽어주세욧 뿅 <3


2.jpg

모자이크는 이렇게 하는것이라 @imyss.you 한테 배움ㅋㅋㅋㅋㅋㅋ

첫날 저녁비행기로 출발해서 새벽에 도착한 우리는 아무 숙소에서 1박을 하고 카모테스라는 섬으로 출발했어요~
1박이라기엔 너무나 30분 잔 것... 모두 배에 타자마자 기절상태로 순간이동 샤삭 > <

IMG_1027-1 (1).jpg

도착해서 우리를 맞아 준 풍경은 바로 이런 모스으으으읍!!!!!!!!!!!!!
카모테스는 조용하고 외국인이 많지 않은 곳이라해서 저희가 거의 전세낼 계획 > <
하늘이며, 나무며, 물이며 색감 장난 없고요~~~~♥

IMG_1033-0.jpg

이번 여행에 함께 해준 우리 "사이다"멤버들이에요 :D
작가정신 뿜뿜해 보이시는 아저씨께 기념 사진을 부탁!
포스 장난 아니셨는데 손가락.... 좀.. 여.....ㅋㅋㅋㅋㅋㅋ

IMG_1033-1 (1).jpg

짐과 사람을 모두 구겨넣은 지프니를 타고 숙소로 향합니다~

IMG_1038-0-1.jpg

와 벌써 넘나 좋은 것.....♥

IMG_1038-1 (2).jpg

카모테스에서 우리가 머물 숙소는 여기!
"산티아고 베이 리조트(Santiago Bay Resort)"였어요~

IMG_1038-1 (3).jpg

와 신나서 꺅꺅대며 오만데만 사진찍느라 정신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G_1038-1 (4).jpg

IMG_1038-1 (5).jpg

IMG_1051-1 (1).jpg

아주 난리난리 씐이 난 여자들이 천사소녀 네티에 빙의해 셀카봉을 마구 휘두릅니다...♥

IMG_1064-1.jpg

체크인 하고 방에 갔더니 뙇~~ 크루즈인 줄 > <
방이 엄청 시설이 좋거나 깨끗하진 않았지만 괜찮았어요
잠을 안 잘 거니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G_1072-1 (1).JPG

넘나리 배가 고팠던 우리는 짐 풀고 바로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호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했지요 :-)

IMG_1072-1 (2).JPG

음식은 갈릭라이스밖에 생각이 안나고 아주 신선한 망고주스와 아주 시원한 산미구엘을 한두(서너)병 먹었던 것이 기억나요...ㅎㅎㅎ

IMG_1077-1 (2).jpg

이제 먹었으니 노올자~~~~~~~~~~~~~ >ㅅ<////////

IMG_1077-1 (3)-0-1.jpg

깊지 않은 바다에서도 저란 아이는 역시 튜브와 혼연일체!

그런데 이 곳은 오후엔 물이 많이 빠져서 산호가 많은 곳까지 들어가야 물놀이를 할 수 있으므로 튜브에 매달려 놀았던 저를 제외한 모든 친구들의 다리에 피가 줄줄~~~ㅠㅠ

IMG_1077-1 (3)-0-2.jpg

한바탕 난리를 치르고 친구들이 치료받는 동안 제 표정이 너무 심각하다며 친구가 셀카를 찍었..... 응? 왜...???
정말 여자들의 심리는 알다가도 모르겠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

IMG_1115.JPG

많은 인원이 움직이니 아무리 신이 나도 안전이 최우선!!
결국 리조트에 있는 수영장에서 다 같이 놀기로 했어요~♪

IMG_1124.JPG

신나는 음악과 크레이지한 친구들의 콜라보로 정말 미친듯이 놀아재낌ㅋㅋㅋㅋㅋ

IMG_1303.JPG

3초 뒤면 물고문을 당할 것도 모른채 해맑게 웃고있는 나녀석.....
오우 사진으로 보니 소오름 돋네요 > <

IMG_1314.JPG

모두들 반짝거리게 웃어서 마음에 드는 사진♡

IMG_1355.JPG

남자들은 칙칙하니까 뒷모습으로 대체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G_1375.JPG

한참을 놀다가 지칠때 쯤 동굴로 수영을 하러 갔어요!
뭔가 말이 안되는 것 같지만 메뉴가 바뀌면 위가 리셋되듯이, 장소가 바뀌면 다시 풀파워업이 되는 기묘한 효과 XD

IMG_1375-0 (1).jpg

꺄아 여긴 모야~~~~~~~!!!!!!!

동굴안에 누가 파워에이드를 풀어놨더라구요 > <♡
이번에도 역시 곧바로 뛰어들었습니다

IMG_1375-0 (2).jpg

먹어보니 파워에이드는 아니었지만 겁나 드링킹 당함

IMG_1375-0 (3).jpg

분명 수심이 깊지 않았지만 제 키가 제 생각보다 너무나 작은 관계로 누군가의 어부바 없이는 이동불가...ㅠ
역시 여행을 다니려면 언어, 춤, 수영 이 세가지는 꼭 배워야 한드는 옛 선인들의 말씀을 새겨 들었어야 했어요~!!

IMG_1380.JPG

지프니 안에서 스피커로 빵빵하게 음악을 틀어놓고 흥부자 친구들과 관광버스 저리가라 흔들며 숙소로 돌아오는 길

IMG_1379.JPG

카모테스의 노을을 이렇게 보았네요 크으~~~~~ > <♥

IMG_1389-1 (1).jpg

숙소에서 씻고 바로 배고픈 하이에나들의 분노의 저녁식사가 이어졌습니다ㅋㅋㅋㅋ

IMG_1389-1 (3).jpg

천장에 도마뱀이 겁나 매달려 있었지만 무섭지 않았어요!

IMG_1389-10.jpg

왜냐하면 저는 이 세상에서 제가 제일 무섭거든요..... 휴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G_1408.JPG

식사 후에는 당연하게도 술과 이야기와 흥파티가 벌어졌고 우리는 당연하단 듯이 밤을 샜습니다 ;-)

IMG_1409 (2).JPG

사실 저는 클로징한 수영장에 들어가서 별도 봤어요~
물위에 드러누워서 친구랑 도란도란 인생 얘기를 나누다보니 쏟아질 듯 꽉찬 별들 사이로 별똥별을 4번이나봐서 소원도 4번이나 빌었지요~~★
문득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이런 환상적인 곳에 와있다는 사실에 너무 벅차서 울컥!!
울고나니 눈에서 술이 다 빠져나와 다시 밤샘에 박차를 가할 수 있었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침이 밝았을 때 친구들과 얘기했어요

"와.... 이제 여행 시작인거 실화냐.....?"

Sort:  

이렇게 사진과 글로만 봐도 신나고 좋은데 당사자분들은 얼마나즐겁고 멋지셨을까 합니다. 카모테스 정말 멋진곳이군요

저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신났었어요 올패스님ㅠㅋㅋㅋㅋㅋㅋㅋㅋ
카모테스는 세부유학했던 사람들이 많이 추천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니님 포스팅 넘 재밌어요!!! 유머 철철~ ㅋㅋㅋㅋ

사진 보기만 해도 흥이 나네요 ㅎㅎ

ㅋㅋㅋㅋㅋ스칸님의 흥호르몬을 떠오르게 했다니 뿌듯 > <

보기만 해도 저도 흥이 막....ㅋㅋㅋ
여행은 이렇게 가야 하는 거였군요. 전 왜 여행만 가면 하루에 10시간씩 자는 걸까요.

아니 아마군님?????? 10시간이요?????????
이번 여행에서 일주일동안 6시간정도 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처음 시차적응할때 일부러 자는거 빼곤 잠을 많이 못자요 > <

너무 재밌게 놀고 오신 거 아닙니까 ㅎㅎㅎ
포스팅만 봐도 너무 신나보이네요.

아이작님 저 진짜 이번여행이 역대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재밌는 여행기로 돌아오겠습니다!!!♥

왜 강서밋업은.......................ㅜㅜ

저 하필 그날 일폭탄 때려맞음요............ㅠㅋㅋㅋㅋㅋㅋㅋㅋ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와~드디어 시작되었군요ㅎㅎ아구 부러버라ㅋㅋㅋㅋ
근데 병나발 사진 블록체인에 영원히 남겨도 괜찮으신가요ㅋㅋㅋ

이미 스팀에서 마니주에 '주'자가 "술주"자라고 소문이 쫙 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다른분이 올리기 전에 그냥 제가 선수치깈ㅋㅋㅋㅋㅋ

"많이 술" 님이시군요ㅋㅋㅋㅋㅋ

아........ㅎㅎㅎㅎㅎㅎㅎㅎ
이것으로 "마니"까지 이렇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즐거운 여행기가 실화인가요 ㅎㅎㅎ
동굴 수영 너무 좋아보여요
ㅎㅎㅎ 위가 리셋 되듯 기분도 리셋 ㅎㅎㅎ
사진으로만 봐도 그곳에서의 흥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것 같아요
천장에 도마뱀이 있어도 끄덕없는 ㅋㅋ
눈에서 술이 다 빠져 나왔으니 또 한껏 즐기셨겠네요 ㅎ
여행에서 잠은 사치니까요

워후~!!! 쏘쏘님 정독능력테스트 합격하셨습니다♥
정말 일주일 여행기간동안 총 6시간 정도 잤던것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돌아와서도 이틀연타로 밤새서 몸살걸렸다가 이제 슬슬 살아나고 있....
불타는 여행기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

마니님은 언제나 밝은 모습이 너무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ㅋㅋㅋ재미있게 즐기다 오신게 사진으로 느껴지네요 ㅎㅎㅎ 이쁩니당!!!

햇빛야야언니~~~ 얼굴보고나니 더 정감가고 따뜻하고 막 그러네요 > <♥
곧 밋업때 진짜로 만나요!!!

그 얼굴은 잊고 머리속에서 삭제 바라는 바입니다!!!!ㅋ저 되게 웃기고 특이하게 생겻어요!!진짭니다!!

어머 언니 제가 유니크한 사람 진짜 좋아하는거 어떻게 아셨어요~~?
(마니의 사랑에서 빠져나갈 구멍이 없다고한다....♥)

와... 마니쥬님 여행 사진 장난 아니군요
동굴 수영은 정말 부럽네요 ㅠ ㅠ
집에 오는 길까지 완벽합니다 :-)

오옷 마르티노님 프사 바뀌셨다!!!!
너무 오랜만에 들어와버렸나봐요ㅠ
아시죠 저 천국 패티쉬있는거...?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여행에서 천국을 한 열번쯤 경험하고 온것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081.24
ETH 1570.52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