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eetup]@tata1님과 @manizu님을 만나러 을왕리로~

in #kr7 years ago

이런 포스팅은 풀봇감 <3<3
전 오늘 하루종일 못 본 카톡 정주행하느라 아까 카메라로 찍은 사진은 들춰보지도 못했는데요....ㅠㅋㅋㅋㅋ
(내일 할머니 아침식사 ㄱㄱ하고 바로 올릴게요!)
톡톡님 오늘 처음뵀지만 정말 너무 편하고 섬세하시고 능력있고 멋지고 좋은분이라며 배웅하고 돌아오는 길에 아빠한테 꺅꺅 소리높여 외쳤습니다 > <
빠른 시일내에 또 만날거니까 그만 아쉬워하고 이만 물러갈게요~~ 안녕히 주무세요!! (총총)

Sort:  

아, 그리고 저 고딩커플은 저희 요가할때도 계속 어슬렁거리더니 결국 톡톡님께 딱 걸렸네요♥ㅋㅋㅋㅋ

오늘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블록체인에 영원히 남길 모습과 그 기억들~ 아이디어도 완전 뿜뿜..
아트샵밋업과 서울숲밋업도 우릴 기다리고 있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654.82
ETH 2888.30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