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My lovely dog *스 토 킹 하 는 애 완 견! 짜 장 그 현 장 의 증 빙 ^◑.◐^/

in #kr7 years ago

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저 첫번째 사진부터 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
아~~ 짜장이 취향저격♥
어릴땐 귀엽지만 약간 꾸미지 않아서 못난? 초등학생같은 느낌인데 지금은 머리 매직도 하고 한창 리즈시절인 대학생 언니가 된 느낌ㅋㅋㅋ

Sort:  

ㅋㅋㅋㅋ 성숙하면 성숙한 나름대로 꾸미는 재미도 쏠쏠하다눙~ ><
문제는 머리를 묶어주면 오래 못가서 첫번째 사진처럼 된다는게 함정~ ㅋㅋㅋ
우리 마니도 귀여웡 >
< /

ㅋㅋㅋㅋㅋ그게 모든 생머리들의 비애라죠... 그것마저 넘나 사랑스럽 >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11.15
ETH 2726.1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