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홈슐랭의 유럽 이야기 :: 브런치로 시작해 브런치로 끝난 하루 - 먹고 마시고 in Paris (3)

in #kr7 years ago

슐렝 넌 진짜.... 너무나 내 스타일이야ㅠ♥ㅋㅋㅋㅋㅋ
사진은 뭘로 찍는 것이며, 이 음식들에대한 전문적인 지식 어쩔것이며, 글은 또 어쩜 이렇게 맛깔스럽게 쓸 수가 있뉘...
그나저나 저렇게 치즈만으로 요리가 나온다니 한끼 식사로 가능한것...?

Sort:  

@manizu옹니 :) 아휴! 참말로 ! 아침부터 이리 고백하시면... 낼름 안아주고 싶잖아유...<3 ㅋㅋㅋㅋ 치즈에 바게트 발라 샤샤샥 묵으면 당연.. 한 끼 식사가 되지만.. 만족하지 못해 계속 수다 떨머 저렇게 시켜묵은거 봐바바.....ㅋㅋㅋㅋㅋ 빨랑 꼬막데이여 오랏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3406.14
ETH 2398.08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