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단발 디지털펌 시술 ! ( 헤어 / 미용실이야기 / 디지털펌 / 내 직업을 잊고 있엇다! )

in #kr7 years ago

저도 얼마전에 펌 잘하기로 유명한 집까지 2시간 걸려서 찾아갔는데 디자이너 쌤이 보시마자 탈색머리는 집에가라며... 넘나 단호하셔서 거의 단호박으로 머리 한대 맞은 느낌이었네요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이런 전문성 있는 포스팅은 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자주 뵈어요 희재님 :D

Sort:  

단호해야합니다 ! 얍! 단호!
저도 청담동 미용실갔다 까이고 클리닉만 받고 왔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딜가도 탈색머리는 펌 노노노놉!해요 ㅋㅋㅋ
저는 가끔 탈색머리도 디펌을 해드린적이 있긴한데, 그건 지인(본인이 머리상태를 알고있고 이미 녹을거라는걸 알고 자른다는 가정하에 )분들만 몇해드립니다 ㅋㅋㅋㅋ
아예 안나오는건 아닌데, 클리닉을 정말 빠빵하게 넣어야해요 ...! 그리고 주기적인 영양공급도 필수라 감당하기 힘듭니다 ㅠㅠㅠ ㅋㅋㅋ

전문성있는 글보단 그냥 글이 많아지는 글같아서 제가 민망해요 ㅠㅠㅠ ㅋㅋㅋㅋ
가끔 올리겠습니다 평이 좋아서 조금 신이나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03.63
ETH 2522.7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