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 마니, 가입인사 올리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마니라고해요 :)
첫인사라 설레고 떨리네요ㅎㅎㅎ

1.JPG

2.jpg

저는 패션과 예술을 사랑하는 소녀로서 현재는 패션디자이너 겸 wooden pen (나무로 깎은 펜) 작가로 활동하고 있답니다~

공항근처로 이사를 할 만큼 여행을 좋아해서 시간적으로 구애받지 않는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는데 이런 제 스타일과 스팀잇이 잘 맞을것 같아 시작하게 되었어요!

앞으로 여행과 일상에 관한 글을 자주 올리게 될 것 같아요

3.jpg

4.JPG

5.jpg

아직 아무것도 모르는 플랑크톤입니다
쑥쑥 자랄 수 있게 많이 도와주시고 이끌어주세요~

흥이 넘치도록 많고, 밝고, 사람을 아주 좋아해요!
이곳에서의 새로운 인연도 기대되네요~ 잘 부탁드립니다♡

IMG_3524.JPG

Sort:  

감사합니다. 저도 뉴비입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행복하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반가워요~ 뉴비분들 만나면 왠지 끈끈한 마음이 새어나오네요ㅋㅋㅋㅋ

반갑습니다!! 패션글 기대하겠습니다!!ㅋㅋ
kr-fashion태그도 많이 사랑해주세여

네 반갑습니다 zeni님~!! 바지런히 올려봐야겠네요 :)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팁! : 너무 안좋은 글을 보셨을 땐, 눈물의 다운보팅을 해주시는 것도 좋아요. 뮤트도 한가지 방법이죠.
0.41666666% 보팅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v0.2.0 - 2017/07/10)

다운보팅이라는것도 있군요~
하나씩 알아가는 설렘이 크네요ㅎㅎㅎ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공항근처에 사는게 제 로망인데 부럽네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에 개그맨분들과 같이 찍은 사진은 어떻게 된건가요!?

서울과는 멀지만 세계와는 가장 가까운 도시!!♡
옥동자 오라버니와 아티스트 모임에서 우연히 알게되어 저희집에 놀러오셨었어요ㅋㅋㅋ

멋진 말이네요!
집까지 놀러가셨다니 대박 ㅋㅋ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 ^ 방금 팔로우 했어요!
자주 뵈었으면 좋겠네요~~

넵~! 자주 뵐수있도록 저도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두번째 사진은 산토라니 인가요? 한 편의 화보같습니다~

네 맞아요~!! 작년에 가족들하고 동부지중해 크루즈 여행을 갔었는데 그 때 기항지에 산토리니가 있었어요ㅎㅎ
다음엔 좀 길~~~게 다시한번 다녀오고 싶은 꿈이 생겼답니다♡

환영합니다 :)
나무 제품을 만드신다니!! 취향저격!ㅋㅋ
포스팅 기다리겠습니다ㅎㅎ

정말이지 나무는 사랑입니다♥
잠시 zorba님 공간에 다녀왔는데 저랑 코드가 완전 잘 맞으실 것 같아요!!
자주 봬요~~ ;)

반갑습니다 ! ^^ 포스팅이 기대됩니다 ㅎㅎ

넵!! 열찌미 할게요~~ > <

반가워요 :-)
재밌는 포스팅 기대할게요
잘 부탁드려요!

팔로우 했습니다~~ 저도 잘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밝은 모습이 참 보기 좋네요.. ㅎㅎ팔로우하고 갑니다.^^

히히 감사합니다~ ^ ^
저도 팔로우 꾹. 보팅 꾹♥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98.19
ETH 2625.94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