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운보팅 해제되었습니다. 보팅해주시던 분들도 필독부탁드립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친히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디스코드.png

아쉽게도 저희도 누구인지는 모릅니다. 그렇게 썼다고 생각하지는 않는데 혹시라도 제가 아는 것처럼 뉘앙스를 드렸다면 오해드려서 죄송합니다. 단지 가장 먼저 다운보팅이 들어온 계정으로 검색해봤더니 위와 같은 기록을 발견했을 뿐입니다.

한국사람이 아닐 수도 있고 과거에 한번 먼저 다운보팅받고 홧김에 싸그리 다 신고했던 동종업계 한국분이 있었지만 이번엔 같은 분은 아니니라 생각합니다. 물론 안타깝게 지난번 다운보팅에는 그 분 영향이 컸습니다. 그래서 거의 모든 업체가 다 공격받고 떠난 분도 많지요. 사실 저희는 다운보팅이 짧은 기간에 3번인가 4번인가 되어서 누가 신고하고 그랬는지 별 무덤덤합니다. 그걸 안들 뭐가 달라질까요. 원래 이번에 한번 더 받으면 뜬다였는데 약간 오기가 생기네요. 하지만 적자운영에 지치기도 해서 저희도 구정때 좀 의논해볼 예정입니다.

아시겠지만 저희팀은 기술력이 좀 있는 편입니다. 제가 변변찮지만 영어담당이고. 프로그램 담당하시는분 분석결과로는 페이백을 탐지하는 봇 계정이 있는 것도 같다고 합니다. 보팅을 해봐서 뭔가 나눠주면 탐지를 하는 식일수도 있다고. 그래서 저희도 늘 봇같은 계정은 지급차단을 하고는 있긴했지만 빠뜨린게 있을수도 있겠습니다. 물론 이 마저도 가설입니다. 휴 한국분들로만 회원제운영을 하던가 해야지 이건원.

아무쪼록 스팀잇 그만두시지 마시고 구정에 푹 쉬시고 다시 뵙길 바라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참 보팅해주신분들이 목록에 올랐을 수 있겠다도 이글 원문에 링크해둔 분께서 디스코드창에 왜 다운보팅하냐고 남긴 글을 보았고 l-s-h님께서 또 쓰신 글보고 이거 혹시? 하고 살펴보다보니 그랬던 것 같다이지 확답을 받은 것은 아닙니다. 이 부분도 혹시나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 몇 리스트를 보여준거보니 그렇게 했을 것은 같지만 일단 리스트에 올린 증인과 대화를 한 것도 아니여서요. 아무튼 저는 모든 분들 다 풀어달라고 부탁드렸고 고맙게도 다 풀어준 것 같습니다.

Sort:  

감사합니다.. 마음 잘 추스리시고 계속 일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죄송합니다만 한가지만 더 여쭙겠습니다.

혹시 스팸 리스트에 올린 증인이 누구인지는 알고 계신지요?

제가 짐작하는 것이 맞다면 한국계를 생각하시는 것 같습니다. 외국계면 아신들 따지실것도 아니실테니ㅎㅎ 그런데 저는 한국계는 아니라고 봅니다. 물론 저도 과거 비슷한 일에 대한 한국 증인들의 입장이 반대였다는 것은 알고는 있습니다만 제 추측이긴 합니다만 지금은 다 과거 이야기가 아닐까요.

혹시 한번도 해당 디스코드 창에 안가보셨나요?ㅎㅎ 저희는 학교를 재수 삼수하고 있어서 가물가물하면서도 친숙한데 적어도 제가 아는바로는 한국계 증인은 없습니다. 생각없이 원칙(?)대로 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 좀 대화가 통하는 사람이 있고 그런 것 같습니다.

원글에 쓰신 댓글도 보았습니다. 함께 휴식하고 다시 뵐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혹시나 해서 추가말씀 올리면 외국계 증인이라해도 누군지도 당연히 모릅니다. 대화한 증인도 물어본들 가르쳐줄리도 만무하거니와 저희입장에서도 궁금하지도 않습니다. 신고를 받았으니 그들입장에선 등록이 의무일테니까요.

안녕하세요 예비 증인 활동을 하고 있는 @ayogom 입니다.
제가 증인이라는 단어를 모니터링 하다가, 위의 내용에 대해서 잠시 나마 읽어봤습니다...
혹시나 제가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부분도 있을까요?
이미 다운보팅이 끝나셔서... 도움이 필요 없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지만요..

안녕하세요. 수고하십니다.. 내용에 대해서 아시는 것이 있으면 메일이나 답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스패너쪽은 잘 몰라서
처음 디스코드에 가입을 했습니다 ^^;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처럼 저희말고 억울하게 피해보시는 분들 제 의사소통으로 해결이 안되면 부탁드리겠습니다. 연휴잘보내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863.38
ETH 3708.58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