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여러분의 소중한 추억을 공유해주세요~!

in #kr6 years ago

아무래도 선물하면 생일날 받았던게 기억이 납니다.
고등학교 시절에 소녀시대 팬이였는데요
그 당시에는 이 그룹이 엄청나게 인기가 있어서
쉽게 볼수가 없었는데 친구가 아시는 분에게
소녀시대 싸인 cd를 구해와서 저에게 직접
생일선물로 줬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때 받고나서 정말로 고마워서 눈물이 났었는데, 시간이 흘러
그 친구와는 조금은 뜸해졌지만 그때 생각하니까
갑자기 친구가 보고싶어지네요 ㅎ
미약하지만 보팅하고 갑니다!
덕분에 추억을 상기시킨거 같습니다 ㅎ

Sort:  

ㅎㅎ 너무 행복한 추억이네요 ~ 그 친구분은 잘 지내실지 궁금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60216.66
ETH 2326.8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