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봉봉예고] _ 13번째 심부름 의뢰인 : Sound Of Earth ('사운드 오브 어스' 프로젝트)

in #kr6 years ago

와 멋지네요! 제 아이디 @manfromearth하고도 뭔가 비슷해요!!!
깡깡이마을이라니... 꼭 한 번 가보고 싶습니다!

Sort:  

아이고 맨프롬어스님 오랜만이네요! ㅎㅎㅎ 저도 하는 일이 바빠서 오랜만에 오늘 스팀잇에 들어왔습니다 ㅎㅎㅎ 다음에 부산오시면 한번 연락주세요. 제가 부산 탐방시켜드리겠습니댜 :D

바쁘시다니 좋네요^^ 전 사실 내내 컨디션이 안 좋아서 쭉 아팠어요 ㅠㅠ 컨디션이 좋아져서 매일매일 스팀라이프 하고 싶습니다! 흑흑

아이고 그러셨군요 ...! 몸관리 잘하세요 ...! 맨프롬어스님도 저도 또 다시 재미난 컨텐츠 올리며, 함께 성장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화이팅 해드리겠습니다! 컨디션도 회복하실수 있기를!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190.65
ETH 2409.68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