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복좋아하세요,?

in #kr6 years ago

어제다녀온
전라도 여수에 전복맛집이에요! image

image
크롬환경에서만 스팀잇 사용이 원활하다는걸
지금 알았네요..ㅠㅠ image
숙달이 될때까지
부디 너그러이 ㅠㅠ봐주시면
감사ㅎ image

후식으로 튀김과 간장새우
그리고 아로니아차를 제공하네요 image
꽤 괜찮은코스이니 손님대접용
어른들과식사하기 좋겟어요 image
전복죽은 특유의 비린내가없어서
먹기수월하구용

남경 이라는 곳이에요
image

Sort:  

와...제가 좋아하는 전복...
최근에 먹어서 다행이지 ..안그랬으면 엄청난 고통에 시달릴뻔했네요ㅎㅎ

날 추울때 해산물은 뭐든 맛있지요!!

전복 비주얼이 기가막히네요...ㅠㅠ

퍼피대디!!!!!!!!!!!!!!!! 친근감.ㅋㅋㅋ

진짜 맛나겠어요.
전복 먹으러 여수 가야겠어요. 꿀~~꺽

감샤해요! 놀러가께염.ㅋㅋㅋ

ㅎㅎ 전복말고도 맛있는게 많아요 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97.37
ETH 3476.43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