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두리의 모험 The Adventures of Duri │제9화 Episode 9│어느 심심한 가을날 One Normal Autumn Day

in #kr6 years ago

버킷리스트에요, 서핑 배우기 ! 어떤가요 뉴질랜드의 서핑은 ?

Sort:  

우선 저는 균형 감각도 떨어지고 속도 자체도 무서워하는 사람이에요..! 처음에는 배에 딱 붙여 타는 바디보드로 파도에 적응해보다가 잔잔한 바다 위에서는 SUP 위에 서서 어느 정도 페들은 가능한 수준이에요. ㅎㅎㅎㅎ 포인트마다 파도가 천지차이인데 3m를 훨씬 넘어서는 파도는 들어가기도 겁나서 평생 못 탈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ㅎㅎㅎㅎㅎ 바다가 추워서 조금 배우다가 중단한 상태에요. :-)) 만두님 스포츠 좋아하시면 한국에서도 한 번 배워보시는 게 어떤가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734.33
ETH 3745.98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