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생활 #8 삼성동 무스케이크 맛집_리틀앤머치(LITTLE & MUCH)

in #kr6 years ago (edited)


- 리틀앤머치 -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56길 49

평일 : 11:00-19:00 / 주말 : 11:00-20:00
(일요일 휴무)

노키즈존, 노펫존 / 수요미식회 소개


littleandmuch.png



조용한 주택가 골목 안에 자리 잡은 리틀앤머치는
케이크를 전문으로 하는 디저트 카페로

예쁜 모양과 색으로 만나는 케익들로
우선 눈이 먼저 즐거워져요.

화이트 초콜릿 돔(9,000원)은 <사진 우측>
리틀앤머치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해요.

추천받아 주문했는데
작품처럼 느껴져서 먹기 아까웠어요.
부드러운 화이트초콜릿 무스에 더해진 후르츠가
상큼합니다.

초코칩의 씹히는 맛도 느껴지는
초코돔 퀸텟 (10,000원)은 <사진 좌측>
진하게 다가오는 초콜릿의 단맛이 좋았어요.



무스케익과 커피의 조화로움이
무척이나 좋았던 곳이라
한 번쯤 가보시면 좋을 디저트 카페로 추천해봐요.


littleandmuch2.png

Sort:  

I strive not to be a man of success, but rather to be a man of value.

가격이 사악한 만큼 모양이 참 이뻐요

세라님 가격이 사악한 만큼 케익이 정말 맛있어요..ㅎㅎ
저도 추천받아 간 곳인데 정말 다른분들께도 추천하게 되는 곳 !

정말 맛나보여요 >.<

추천합니다!!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이 모두 충족되는 곳^^

케익정말 이뻐보이네요 학동 청담쪽은 가격이 좀 안착하던데'@_@ 여기도 마찬가지죠??
잘보고 가요 소통해요:D

예쁜 케익을 제대로 담지 못해 아쉽네요.
하루쯤 기분 전환하기 좋은곳이에요. 달달함으로 ㅎㅎ

어멋! 꿀꿀한 비가와서 낮잠 한잠 자고 내려 와서 안그래도 당이 땡기는데
불을 지폈어~~~~~ 어쩌면 좋아~~~
근데 먹기 아까워서 저걸 어떻게 부수고 먹을까요!
맛이 없길 바래봅니다.

ㅋㅋㅋ 제가 지대로 불을 지핀거군요...
katieasa님의 부순다는 표현이 확 와닿네요...ㅋ

당충천은 하셨는지...^^

먹다남은 웨하스 뿌스러기로 일단 급한당은 껐어욤 ㅋㅋ
저렇게 이뿐거는 정말 아주 쪼끔씩 먹게 되는거 같아요...
음식도 아이템에 따라서 숟가락 사이주가 달라진다능 ㅋㅋㅋ

ㅋㅋㅋ 숟가락 사이주 달라짐.. 너무 격하게 공감해요.
깨작깨작 조심조심...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안녕하세요. 매일 열리는 이벤트 기억할게요..^^

무스케익과 커피는 언제나 좋은거 같아요

이시스님~~ 무스케익과 커피는 언제나 옳아요..ㅎㅎ

엄청 부드러워 보이네요. 아 먹고싶습니다. 다이어트는 물건너갑니다 ㅎㅎ

ㅎㅎ 무스케익과 커피 앞에서는 다이어트 따위는 넣어둬야해요.
키키랑 실버에게 맘을 빼앗긴 1인입니다.
기회되면 저희집 샴고양이도 소개할게요...^^

네네 좋아요! 꼭 소개해주세요 보고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814.76
ETH 3246.58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