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와.. 짱맛있어보이네요!

ㅎ 토라비에서는 큐브라떼를 ~~~!!!

메뉴판이 센스있네요ㅋ

4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메뉴판이 깨알 재밌어요 ㅎ
씨네님 ~~ 1일 1글의 아쉬움을 뒤로한채 ㅎ 주말에 뵙겠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존버앤캘리에 이어 챙겨봐야할 웹툰이네요~~
색연필과학만화!!!!

카일의 보팅이벤트 당첨

이쁘네요 카페~^^

카일님 감사합니다^^
ㅎ 불금 가즈아~~

역시 카페는 분위기죠

ㅎㅎ 그러게요.
오늘같이 비라도 오는 날엔
비내리는 창밖을 훤히 볼 수 있는 카페 자리를 찾게 되죠...^^
카페는 분위기~~

크립토애널리스트님 동문서답하지 마시고 질문에 답변해주세요~
사오정 아니시죠?

아 진짜 아기자기 하네요...

주인장의 취향이 고스란히 담긴 곳이죠.ㅎㅎ
한국은 비오는 주말이네요..^^

아메리카노 무한리필이 좋군요.^^

이시스님~~
아메리카노 무한리필도 토라비의 좋은 점 중 하나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258.35
ETH 3065.6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