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야구장 '스트라이크존'을 다녀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4.jpg


안녕하세요~

@makefigure 메피 입니다~ +_+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평택 소사벌에 위치한 스크린 야구장 '스트라이크존' 입니다.

1.jpg

사실 야구를 한번하면 손목부터 시작해서 허리까지 너무 아파서 잘 안하려고 하는데...

(아무래도 동작이 잘못되서 무리가 가는거겠죠??)

그래도 친구가 야구를 너~무 좋아해서 오랜만에 들리게 되었습니다.

2.jpg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하게 잘 되어있습니다 ㅎㅎ

3.jpg

스크린 경기장은 총 4곳으로

우리가 뛴 경기장은 2게이트 였습니다~

4.jpg

경기장 내부에서 한 컷!

5.jpg

경기장 외부에서 한 컷!

안전을 위해 방탄유리와 철조망으로 보호되어 있으니

안전하게 친구가 헛방치는 것을 관람하시면 되겠습니다 ㅋㅋ

6.jpg

이용요금은 기존에 다니던 곳보다는 조금 비싸네요

1경기당 가격을 매기는 것이 아닌 시간으로 정해서

3인이상 60분에 48,000원이며 10분 추가시 8,000원이 더해집니다.

7.jpg

안전을 위해 안전수칙은 한 번씩 읽어보시고~

8.jpg

한 곳에 준비된 장갑과 모자 그리고 야구배트를 챙겨줍니다~

9.jpg

알바분이 들어와서 간단한 설명을 해주신 뒤

10.jpg

드디어 타석에 들어선 친구녀석 ㅎㅎ

저 친구가 야구를 너무 좋아해서 야구 동호회를 매주 다니더라고요

요즘은 공부해야해서 못다니는 중 +_+

11.jpg

홈런 치자는 의미로 홈런볼과 맥주까지 먹어줍니다 ㅋㅋ

12.jpg

하지만 결과는 상대방 친구가 홈런...

하...

타율은 0.2~0.3 왔다갔다 하는 친군데

이상하게 저 친구가 치면 홈런이 나오네요 그것도 2개나 ㅎㅎ

우리팀은 아무리 잘쳐도 꼭 플라잉 아웃되던데 ㅡㅡㅋ

13.jpg

안되겠다 싶어서 겐세이를 시전하는 친구 ㅎㅎ

물론 조작은 건들이지 않고

건드는 척 소리로 현란주기 스킬!!

14.jpg

결과는 9회말 7:6으로 우리팀이 1점차이로 이기는 중!!

아직 경기는 끝나지 않았지만

우리팀은 승리를 확신하며 옷 챙겨입고 웃으며 퇴장할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결국 안타를 여러개 맞으면서 7:7로 비겨버렸네요 ㅜㅜ

15.jpg

경기 이후 타율을 보니

평소 야구를 안하지만 타율 0.412에 안타 7개면 나름 선방 아닌가요?? ㅎㅎ

못치는 건가? ㅋㅋ

Sort:  

스트레소 해소에 최고지요 ㅎ행복한 시간 부럽네요. 소통하고 싶은 이웃이라서 맞팔 신청합니다. 달러를 사랑하는 신입뉴비 dollarlove입니다

반가워요~ ㅎㅎ

가보진 않았는데, 보기만 해도 흥미 진진 할 것 같네요. 나중에 친구들이랑 방문 해봐야겠습니다.

친구들과 함께라면 무엇이든 재미나죠 +_+

음, 제 동네 있는 스크린야구장보다 훨씬 시설이 좋습니다.
평택이면 1시간 정도면 가는데 가보고 싶네요. 다만 요금이 다소 비싼 것이 흠입니다만 즐겁게 야구할 수만 있다면 문제될 것 없을 것 같습니다.
야구, 파이팅 하세요.

야구를 좋아하시나 봅니다 ㅎㅎ
취미를 위한다면 1시간 쯤이야 +_+

좋더라구요
그런데 손 안아프세요?
전 고무끼는거 그거 꼭 끼고 하는데요
이게 4명이서 둘씩 팀 해서 하면 좋더라구요!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굉장히 아픕니다 ㅜㅜ
특히 손목에서 팔꿈치까지가 쭉~ 아프네요 ㄷㄷ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가격이 비싸긴한데 그래도 굉장히 깔끔하고 좋네요.

가격이 다른곳에 비해 좀 비싸긴 해요 ㅜㅜ

천원넣고 열다섯개씩 공 치는 야구장만 가봤는데, 요즈음은 이런 곳도 있군요! 많이 좋아졌네요~^^ 날잡고 가봐야겠습니다ㅎㅎ

저는 천원넣고 배트하는 게임을 더 좋아합니다!!
그게 공도 약해서 치기도 쉽고 손도 안아프고 +_+

저도 한번 해봤는데, 배트 위에 공이 맞으면 장타가 나올 확률이 높더라구요. 실제로는 플라이아웃일거 같은데....

실제 야구가 아니라 인식하는 거라 많이 차이가 있어요 ㅎㅎ
그래서 이번 경기 억울했어요 ㅠㅠ

스크린야구 친구들끼리 치러가면 재밋죸ㅋㅋㅋ
블로그에 좋은 글들이 많은것같아서
팔로 보팅하고 가요
괜찮으시면 팔로우 부탁드릴게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

반가워요~ ㅎㅎ

너무 재미있어 보입니다!

정말 재밌어요!!
다음날 후유증만 빼면요 ㅎㅎ

저희 집앞에도 있어서 저희 신랑도 한번 다녀오더니.. 너무 재밌다고..^^;;
근데 너무 비싸더라구요.(야구 못하는 제기준엔 그래요 ㅎㅎ)
암튼 친구들과 당구에서 스크린야구로...경로변경되었어요 ㅎㅎ

저희도 점점 가격대가 높아지는 게임으로 바뀌네요 ㅎㅎ
PC방 -> 당구 -> 볼링 -> 야구 +_+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58.39
ETH 3170.93
USDT 1.00
SBD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