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직장인의 마지막 하루 - 캐나다 정년퇴임 그리고 노후 대책.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평범한 직장인의 끝은 어디일까요?

화이팅 합시다!







footer-steemit.png

NOTE: 윗글은 제 개인 블로그에 연재 중인 이야기 중 하나의 에피소드입니다.
@makebabysmile

Sort:  

생각보다 연금이 적네여 ㅠ 경제적 자유....저의 미래는 어떨지가 ㅠ

그렇쵸. 저도 알아보면서 좀 적네... 이랬습니다.

노후 생각하면 아으 머리 아프네요. ^^ 나이는 먹고 시간은 가고 으허 아라리요.

저도 노후 생각하면 머리가 머리가...그런데 뭐 시간은 계속 흐르네요.

진정한 경제적 자유... 늘 꿈 꾸는 꿈이죠! 응원할게요!! 좋은 하루 되세요 ~ 맞팔과 댓글은 저희 부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맞팔로 큰 힘 실어 드렸습니다. :-) 자주 뵈요.

연굼은 우리랑 비슷하네요
퇴직을 위해서 파티(?)를하는게 또 문화충격이네요 ㅎㅎ

네 저 할아버지 회사에 오래 근무도 했고 뭐 같이 축하해 주는 자리였습니다.

와우, 캐나다 노후대책에 대해 잘 정리해주셔서 잘 보았습니다. 포스팅 감사해요 ^^

답글도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955.44
ETH 2745.8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