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 Day #2

in #kr6 years ago

Hi my dear Steemit friends

Thanks @zzing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zzing 님께 지명을 받아, 이 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언제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KakaoTalk_20180220_181527061.png

The rules are here below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개를
7일동안 매일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 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Now it's my turn to nominate another Steemian to keep this moving forward.

Today I would like to nominate @ryh0505 to join :)

이제 제가 다음을 지목할 차례입니다!
두구두구두구^^
오늘 제가 지목할 사람은 @ryh0505 님 입니다!

Sort:  

감사합니다 ~ ;D
참여 7일 이후에 다른분을 지명 하는 것인가요?

하루에 한분 지명 하는것 같습니다. 말씀안드리고 지명해드려서 죄송합니다.

엌 하루에 한명은 좀 많네요..ㅋㅋ

지명하지않으셔도 관계없답니다.! 좋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운치있게 잘 나왔네요... 저는 똥손이라 고르고 골라도

이번 챌린지 내내 너무 힘들더라구요~ 예쁜 사진 잘보고 갑니다!

뉴질랜드에선 아무거나 막찍어도작품이 될것같습니다. 응원합니다!

제가 똥손이라서... 노력해봐야죠!! 이제 2틀 남았습니다 ㅎㅎ

3일째사진 좋아보입니다.

You got a 9.51% upvote from @mitsuko courtesy of @maikuraki!

지명없이 해도 된다고압니다 ㅎㅎ
근데 사진속 반짝반짝한곳은 어딜까요?

제주도 어느 조용한 재즈바입니다. 조명이 너무 예뻐서 촬영했는데 흑백으로 바꾸니 더 느낌이있네요

Thank you for collaborating with me to promote this post as explained at https://steemit.com/steemit/@jerrybanfield/10-ways-to-fund-a-steem-growth-project.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