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네, 자유로운 영혼입니다. ^^
나중에 사모님과 비자림 꼭 가보세요. 좋더라고요. ^^

결혼전에 부인이 결혼하기실타고
제주로 날른적이있어요
그때 비자림이 너무 좋았다고 했엇는데
그래서 지난겨울에 제주에갔더랫죠
근데 보고온게 비자림인지 기억이 안나네요.. ㅠ

한라산이 너무 기억에 크게남아서일까요?
아니면 초록초록한 비자림을보지못해서일까요

앜........... 결혼하기 싫다고 제주로 도망가다니욧~~~ ㅋㅋㅋ(아, 웃으면 실례인데...ㅠㅠ)

겨울에도 좋을 것 같지만... 봄이나 가을도 좋을 것 같아요. 한라산도 계절별로 다르듯 비자림도 계절별로 다를테니깐요. 저도 한라산 좋아하지만 비자림 다녀와보니 비자림도 좋더라고요. ㅎㅎㅎ 사모님이 좋아하시는 곳이니 겨울이 아닌 다른 계절에 더 가보세욥.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431.63
ETH 2320.1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