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지방으로 온 당신에게 주는 선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maikuraki 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개인적인 이야기를 해볼까요!

3년의 주말부부 생활에 종지부를 찍고 , 부인이 지방로 내려왔습니다.

저는 서울에서 차로 1시간거리!!!!!!!!!! 지방에 살고 있는데요.

아무도없는 지방으로 내려와 하루종일 집에서 집안일만 하는 부인에게

배틀그라운드라는 취미가 생겼어요. 저보다잘해서질투가나지만

고민끝에 컴퓨터 선물을 해주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자주 거래하던 그곳에 견적을 의뢰했습니다.

이렇게 견적을 받고 부인에게 이야기하니까 너무비싸다며,, 그돈으로 두개사서 같이하자고..

물론 저도 그러고싶었지만, 배틀그라운드하다가 끊겨서 죽으면... 저도 죽기때문에;..

음 그건 사실 아니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적당한 가격에 오래오래 두고 쓸수있게 조금 무리해보았습니다.

오늘 택배 발송되었다고 연락이왔어요!!

컴퓨터 잘 아시는분들은 잘못산것같다고 하실것같아서 조금 두렵지만.. 용기내서 올려봅니다.

부인이 저보다 배틀그라운드와 친한걸 바라진 않지만 ,

그래도 아무도없는 지방에서 외롭지 않고 잘 극복해줬으면 좋겠어요

편한밤 되시고! 치과보험 가입하세요!!

배틀그라운드 잘하시는분 ! 카카오게임 친추좀 부탁드려요 ㅋㅋ

Sort:  

ㅈㅏ상한 남편이시군요 뉴비가 미약하지만 보팅후 팔로우하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짱짱맨출석부도 이용많이해주세요

와!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헤드셋이랑 모니터도 사줘야되는데 돈이없쪄요

헉 모니터가 없는 겁니까...? ㅎㅎㅎㅎ

주말부부 종지부를 축하드리옵니다 ㅎㅎㅎ
치과보험은 안들었는데 왠지 들어야할것 같은 h1이네요.

저는 오늘 세번째병원 예약해놓앗어요
이가튼튼하시면 천천히 알아보셔용

3년동안 주말부부이셨다니... 그래도 늦게나마 함께사셔서 다행입니다. 단지 부인께서 힘드실듯... 하지만 배그에 취미를 붙이셔서 다행입니다. ㅎㅎㅎ

배그한테 밀리는 남편이 되지않길 바랄뿐입니다..

완전 넘 멋지신거 아닙니까😍
저는 신랑이 할려고 산 PS4에 제가 빠져있습니다 ㅋㅋ

전이제 닌텐도스위치를 얻어내야죠 ㅋㅋ

새 집에 새 컴퓨터까지!! ^-^
와이프분이 정말 행복하시겠습니다!!ㅎㅎㅎ
주말부부 청산 축하드리고 지금보다 더 행복하세욥!! ^-^

감사합니다! 어제쇼파가들어왓어요! 더행복하게 살게요!

최고의 남편이십니다~!!

사주고 제가 스티밋을 ㅋㅋ
감사합니다.

그래픽카드가격 장난아니네요^^;;;;

사실 1070 으로 하고싶었는데요 ㅠ 주머니사정과 타협했습니다.. 나중에 스팀이 보상해주겠죠? ㅎㅎ

가족은 같이 살아아죠~ 정말정말 축하드려요~ ^^
아내분께 잘 해주셔야 겠네요. 낯선 곳에서 장시간 혼자 있는게 생각보다 힘들거든요. 행복한 하루하루 되세요~

전보다 훨씬잘해줘야되는데 그러기쉽진않네요.. 보쌈님 응원감사합니다!

주말부부 종지부 찍고 합치신거 축하드립니다 ㅋ
신혼같겠는데요 ㅎㅎ
매일매일 즐겁고 행복한날만 가득하실거예요 ㅎ

죽기전까지 신혼처럼 살아야죠!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063.85
ETH 2313.06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