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살룬 유난의 음식 - 홍어삼합

in #kr6 years ago

액자그림으로 시작해서, 액자모양의 홍어삼합으로 이어지다니... 탄탄한 구성이세요 :)

유난님의 요리도 물론 근사하지만, 요리 전에 소개글들도 매번 너무 멋져요.

친한 언니분이 완쾌판정을 받으셨다니 너무 기쁩니다. 그동안 고생 정말 많으셨을텐데, 앞으로는 좋은일만 있으시면 좋겠네요.

항상 느끼는거지만, 유난님 곁에는 따뜻한 분들이 많은 것 같요. 그리고 그분들한테도 물론 유난님은 참 따뜻한 분이실 것 같구요 :)

Sort:  

제 곁에 따뜻한 사람.. 매지컬 솔트님 포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글을 너무 생각을 않고 써서 좀 시간들여 썼더니 이렇게 좋은 평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러면 제가 또 글을 시간들여 쓰고 싶어지는데 아직 몸도 시간도 여유가 없네용.
신경써서 써준글 알아봐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하트)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87.47
ETH 2569.39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