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살룬 유난의 드라이카레

in #kr6 years ago

유난님의 요리 포스팅 정말 오랜만이네요 :)
요리자체가 쉬운일이 아닌데, 중간과정을 사진으로 남기는 것은 정말 번거롭고 신경쓰일이 많을것 같아요.
제가 만약 요리 포스팅을 한다면 조리과정중 듬성듬성 빠진 사진들이 무척 많을 것 같습니다 :D
멤버분들 무척 신나셨겠어요. 이렇게나 맛있어보이는 카레라니! 이렇게나 정성스러운 선물이라니요!

Sort:  

ㅋㅋㅋ 그래도 요리 포스팅 좀 했다고 사진을 빠트리진 않았는데.. 글을 빠트렸네요. 난이도 이런거... 다른분이 지적해줘서 알았어요..
아차.. 내가 그렇게 글을 썼었지. 하고요 ㅋㅋㅋㅋ
곧 있으면 멤버들이 부담스러워서 정색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1.41
ETH 2679.5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