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트] 직접 그려본 최근의 내 모습

in #kr7 years ago

글도 그림도 마음에 들어요.
혼자가 편한 사람은 오히려 다른 사람들을 잘 배려할 줄 아는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배려하고 다른이의 기분을 살피는 일을 무의식적으로 하다보니 지치게 되어서, 혼자 있는 시간을 찾게 되는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문뜩 드네요.
적절한 거리를 두고, 편안한 사람들에게 글과 그림으로 소식과 생각을 전하는데 스팀잇이 도움이 되길 바래요 :D

Sort:  

와 진심어린 댓글에 감동받았네요ㅜㅜ 매직솔트님의 몇 마디가 저를 위로해주네요 =) 맞아요 타고난 배려심에 스스로도 좀 지치는 감이 없지않죠. 늘 그렇네요. 매직솔트님 말씀대로 스팀잇을 통해서 관계에 조금이나마 능동적인 제가 되어보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8
BTC 66507.45
ETH 3328.1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