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캡틴 아메리카, 그를 따를 수 밖에 없는 이유.

in #kr6 years ago

MCU를 통해 마블이 우리에게 보여주고 싶은 것이 가장 잘 드러난 글이라 생각합니다.
시빌워에서 캡틴과 아이언맨의 대립은 이러한 가치의 대립이며 그것이 결코 어느 한 쪽이 나쁘다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절묘한 연출로 표현했죠.
이번 어벤져스3에서도 이러한 캡틴의 사상을 잘 반영한 대사가 나오는데 그걸 번역가가 멋대로 고쳐서 캡틴을 밀집모자 해적단 선장처럼 만들어 버렸죠.
요즘 올려주시는 번역글은 제대로 정독을 하지 못해 보팅과 리스팀을 못 해드렸습니다. 앞으로는 조금 더 노력하겠습니다. ^^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밀집모자 해적단 선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블은 번역가가 문제..제가 들어가야겠어요.

ㅎㅎ 기대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12
JST 0.029
BTC 66053.51
ETH 3482.63
USDT 1.00
SBD 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