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무료 영화] 73. 패터슨 , 마담 보바리 (18.10.17)

in #kr6 years ago

요즘은 하루하루가 하는 것도 없는데 바쁘네요.
뭐하고 살길래 오늘이 수요일인 것도 방금 생각났습니다.

수요일인 오늘은 옥수수 수요 아트 무비가 있는 날이죠.
거기다 네이버 N스토어 무비 영화선물도 업데이트 되는 날이고요.
(업데이트 기준이 뭔지 내일 또 하나를 푼다고 하네요. -_-)


'옥수수 수요 아트 무비 : 패터슨'

거장 짐 자무쉬 감독의 따뜻한 영화 '패터슨'입니다.
'패터슨'시의 버스 운전사 '패터슨'이 주인공으로 뭔가 이름 개그 같은 설정이지만 예고편만 봐도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실제로 예고편에도 이 장면이 나오네요. ㅎㅎ)

옥수수 모바일 어플과 피씨 사이트에서 무료 대여 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대여 기간 : 18일 오전 9시까지(다운로드 후 48 시간 동안 감상 가능)


'네이버 N스토어 영화 선물 : 마담 보바리'

고전 명작 '마담 보바리'를 영화화한 작품으로 그 동안 여러 차례 영상화된 작품입니다.

이런 리메이크의 경우 어쩔 수 없이 원작 혹은 이전 작품들과 비교되기 마련인데 다행히(?) 원작이나 예전 영화에 대한 경험이 없어서 편견없이 볼 수 있겠네요.

네이버 N스토어 영화 선물은 NON-DRM 파일로 한 번 다운로드 받으면 기기과 기한에 상관없이 재생 가능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06.08
ETH 2615.50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