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무료 영화] 62. 도리를 찾아서 , 리틀포레스트 (18.09.25)

in #kr6 years ago

이제 추석 연휴도 2일 밖에 안 남았네요.

다들 고향은 잘 다녀오셨나요?
이미 돌아오신 분들도 계시고 아직 안 오신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지금 귀경길이신 분들은 안전 운전하시고 이미 돌아오신 분들은 남은 연휴 잘 쉬시기 바랍니다.

추석 전날 4시간밖에 못 잤더니 아직도 피곤하네요. ㅎㅎㅎ

이럴 땐 그냥 방에서 뒹굴거리며 영화보는게 제일 편하죠.

오늘은 아이들 달래기 좋은 영화와 요즘 유행하는 '힐링' 영화 한 편입니다.


카카오페이지 : 리틀포레스트(한국판)

찾아보니 4개월 전에 옥수수에서 무료로 배포했었네요.
동명의 일본 영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입니다.
한국과 일본이 많이 닮아 있다지만 우리나라의 4계절이 주는 아름다움이 리메이크 버전의 의의가 아닌가 싶습니다.
가족들과 같이 보기에도 좋은 힐링 영화입니다.

무료 대여 기간 : 25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옥수수 : 도리를 찾아서

큰 인기를 얻었던 '니모를 찾아서'의 후속작이죠.
전작이후 아주 오랜 기간이 지나서야 등장한 속편인데 뭐 말이 필요한가요? ㅎㅎㅎ

피곤해 죽겠는데 아이들이 나가자고 난리면 일단 뭐라도 틀어줘서 시선을 끌어야죠.ㅎㅎㅎ

사실 어른들이 더 좋아하는지 모르겠습니다. ^^

무료 대여 기간 : 26일 오전 9시까지

저작권 탓인지 모바일 옥수수만 시청 가능하네요.
다른 추석 영화들은 재생 가능 시간이 길던데 이것도 그런지 모르겠네요.
지금보니 주토피아랑 스타워즈는 재생가능 시간이 7일로 뜹니다. 와우

Sort:  

전자는 워낙에 좋은 평이 많아서
저도 보게 만들고 싶었던 영화였고

후자는 생소한 영화네요
뭔가 모험심을 자극할거 같습니다.

잘 보고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13.88
ETH 2629.50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