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1회 PEN클럽 공모전 심사 후기] 축제의 옷자락을 붙잡고 늘어지는 78마디 (1/2)

in #kr6 years ago

소울메이트님, 따뜻합니다.
마음이 느껴져서... 참 좋아요.^^

Sort:  

여러 번 읽을 가치 있는 글들이 한 번의 심사로 평가되고 끝난다는 게 아쉬워서요. ^^ 거긴 어린이날이 없겠네요.

쏠메님, 제가 선물 하나 하고 싶어요.
저번에 선물해주신 보답도 할 겸^^

https://steemit.com/kr/@soyo/5ppper

폰케이스 맘에 드는 거 하나 골라 주세요.^^

와~~ 리얼리?ㅎㅎ 감동의 눈물이ㅠ 특별한 마담님이 주시는 거니 기분좋게 받을게요!ㅎㅎ
넘 멋진 선물이네요. 전 쪼야님의 '구름과 아빠'요. 제 취향저격이예요.갤럭시7엣지입니당.
감사합니다^^

쏠메님, 받아주시니 넘ㅎ 기뻐요.
결제는 마담에프가 했다고 남겨주심 될 것 같아요. (전송한sbd : @madamf)
날짜가 촉박하니 메일 어여 보내주시구요.^^

이메일 주소: [email protected]

주문서 양식(긁어서 보내주세요.)
스팀 아이디:
받는 분 성함:
받는 분 주소:
주문한 품목 :
핸드폰 기종 :
전송한 sbd :
받는 분 연락처 :

친절한 마담님, 감사합니다.^^
방금 전에 주문서 넣었어요~~! 핸펀 볼 때마다 마담님 생각나겠네요.ㅋㅋ
즐거운 주말 저녁 되세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69.05
ETH 2545.3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