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팟캐스트 준비편] - 녹음과 마이크(라 쓰고 사실은 지나간 제 과거 경험담)

in #kr6 years ago

안물안궁 아니에요. 오늘 배운 단어, 밑줄 쫙!^^
언젠가 시간적 여유가 될 때 저도 한번 도전해보고 싶은데
그때 참고할게요.
오디오콘텐츠들이 증가해서 스팀잇이 더 풍성해져 가네요.^^

Sort:  

좋은 글을 오디오로 접하면 조금 더 다른 맛(?)이 있긴 있더라고요. ㅎㅎㅎ
좋은 글을 눈으로 보면서 읽어주는 누군가의 음성과 BGM을 귀로 들으면 정말 느낌이 새롭더라고요.
마담님도 좋은 글이 많으니 직접 나중에 하신다면 인기 대폭발일거예요. ^^ 저도 개인적으로 궁금하기도 하고요. ㅎㅎㅎ

하늘님께서 궁금하시다고 하니 목소리 관리 들어가야겠어요. ㅎㅎ

오디오 팟캐스트 정말 생각하고 계신가 봅니다. 격하게 응원합니다. ^^ 하시면 제가 틈틈이 잘 듣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586.22
ETH 3911.83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