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고래

in #kr6 years ago (edited)

엄지척!!!
스팀잇에서 영감을 얻어 쓴 동화인 줄 알고 은유와 통찰에 놀라웠어요.
스팀잇을 만나기 전에 쓴 거라니 선견지명 같은 건가요?^^

사사공님, 이러니 제가 사사공님을 좋아해요 ㅎ
요것조것 재능이 다양하네요.
스팀잇에서 재능 뽐내주세요.

이글은 고래님들 포함 많은 분들이 읽어주셔야 하는데 말이죠. 리스팀할게요. 저는 힘이 없지만 말이죠. ^^

Sort:  

헐... 방금 마담님이 리스팀 해주시자마자 갑자기 조회수도 늘고 보팅도 늘었네요 ㄷㄷ 감사합니다 ㅠㅠ

사사공님 글을 더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했어요.
제가 능력이 된다면 그림으로 그리고
영어로 번역해서 포스팅하고 싶은데 능력이 안되네요.
누구 부탁드릴 작가님이 없을까 고민 중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8011.48
ETH 3275.7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