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눈과 안경이야기!! #첫번째 이야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응삼님~ 안경사라니.. 스팀잇에서 처음보는 직업이예요, 신기하네요. 저는 2주짜리 렌즈를 착용하고 있는데, 사실 2주 넘긴 렌즈를 껴도 뻑뻑하거나 흐릿해보이거나 그러진 않거든요.. 그거 그냥 2주 넘겨서 껴도 될까요? 가격도 가격이라 2주끼기는 아깝더라구요 ㅠ

Sort:  

안녕하세요~!!@machineking 님 ! 아큐브 2주착용 쓰시나요? ㅎㅋ 가격 만만치 않죠...ㅜㅜ 6입 들어있는걸루 아는데..ㅎㅎ 제가 2주착용 사시는분들 보시면 딱 2주 착용으로 지키시는 분들은 없더라구요...ㅎㅎ 보통 3주정도 끼시고 길게 끼시면 4주도 봤네요...ㅎㅎ 제가 보기엔 3주 정도 끼셔도 될것같아요~! 제조사에서 나오는 2주기준은 렌즈에 내구성 세균번식성을 고려 하는건데요.. 2주착용하면 딱좋죠 하지만 돈이많이나가서..ㅜ 3주정도는 착용정도 하시면 괜찮을듯해요.^^ 단 세정액 관리 잘해주셔야해요.. 리뉴나 옵티 많이 쓰시죠.. 너무 대용량으로 구입해서 쓰시지 마세요..식염수도요... 식염수나 리뉴 옵티도 개봉하고 공기에 노출 되면서 조금씩 오염이 시작됩니다.. 그래서 제일 좋은 방법은 적은용량구입해서 자주쓰시는게 좋아요.. 그리고 용액들 뚜껑 부분쓰시고 꼭 닫으시고 손으로 안만지시는게 좋아요.. 제가 스마트폰으로 쓰느라고..ㅜㅜ 오타가 조금있을수도있어요ㅜ 너무 길게 4주정도씩 쓰지는 마세요~ 진짜 1주만 지나도 세균들이 조금씩있는데.. 학교에서 오래쓴 렌즈들 현미경으로 본적이있는데 너무 징그러워요~ㅜㅜ 3주정도 착용해보시고 눈에 충혈이나 가려우시거나 너무뻑뻑하면.. 바로 중단하시고요~ 안과검사받으셔요~ 3주정도착용 추천드려여~ 용액관리 잘하시구요~ 제가 다음에 용액관리 정리해서 올려드릴게요~ 소중한눈 잘지켜주세요~!

와...어마무시하게 답글해주셨네요 ㅠㅠ 너무 감사드립니다!! 아큐브 맞구요,
저가 난시가 있어서 값이 더 비쌌는데 여섯개들이 양쪽해서 11만원씩 나오더라구요.. 2주쓰기아까워서 그냥 4주까지 낀적이 있는데 아무렇지 않더라구요! 관리는 잘하는 편이여서 크게 걱정안해도 되겠네요~ 식염수 항상 큰걸로 샀는데 작은걸로 사야겠어요.. 확실히 큰거 하나 사면 길게는 몇달까지 가니까 조금 걱정되더라구요..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저를
포함해서 많은 분들이 도움받으신것 같아요:)

넵! 관리 잘하는게 중요해요~! 식염수는 특히 오염이 빨리되어서..ㅎㅎ 요즘에1회용식염수도 있으니 가격부담 없으시면 ..ㅎㅎ 좋을듯해요~ㅎ 식염수는 작은거 쓰시는게 아무래도 좋습니다~ ~다음에도 궁금한거 있으심 그냥 물어보셔도 되요~ㅎㅋ 제가 스팀확인할때 답급 달아드릴게요~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아 참, 팔로우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저도 팔로우 보팅 해드려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31.57
ETH 2650.1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