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SIGNATURE OLED Rollable TV | 화면을 말 수 있는 티비도 나오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 아침에 서핑하다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박막에서 더 나아가 이제는 말아서 보관도 가능한 시대군요.
인테리어도 미니멀리즘의 극단이 가능해 보입니다.ㅎㅎㅎ

저는 티비를 자주 안봐서 티비 욕심이 없는데, 와 이건 탐나네요...
가격이 얼마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정말 탐납니다. -0-

Sort:  

대단하네요~

깜놀했어요. x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캠핑 갈 때 가지고 다니고 싶네요, 프로젝터보다 화질도 좋을 테고!

65인치나 되는 걸 싸들고 다니시겠다니... 열정 대단하십니다. ㅎㅎㅎㅎㅎ

다른 사람들이 대형 스크린 갖고 다니는 거 보고 자극 받았죠ㅋㅋ 하지만 저 티비가 없네요:)...

전 캠핑 아직 안 가봤는데 캠핑 가서 영화 보면 분위기 대박이겠다 싶긴하네요. 저 티비 얼마에 나올지 엄청 궁금합니다. ㅎㅎㅎ

캠핑장에서 스크린들 빛은 주위 캠핑객들에게 민폐라 전 처음에 싫어했는데, 어차피 누가 싫어한다고 해서 그 사람들이 안 가져올 것도 아니고ㅜㅜ... 이왕 이렇게 된 거 그냥 저도 빵빵한 거 갖고 다니면서 야외 영화 보면 좋겠네요😂 가격 저도 궁금하네요ㅋ

구겨지지나 않을지 걱정이 앞서네요;;;

저도 내구성이 좀 의심되기는 하는데 5만번 이상 테스트 완료했다하니 문제 없을 것 같네요. 스마트 폰 말고는 전부 잘 만드는 엘지니까 믿어보렵니다. ㅎㅎㅎㅎ

Hi @machelli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987 which ranks you at #1056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61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극과 극은 통한다더니;;;;;;
극단의 미니멀리즘을 위해 맥시멈한 지갑이 필요했던 거군요.
광고자체가 진짜 사람의 욕망을 내가 한 번 자극해보겠다 하고 만든 광고 같아요. ㅋ

이래도 사고 싶지 않을테냐? 이 정도다!!!

요런 느낌ㅋㅋ

딱 제가 받은 느낌이 저거입니다. 제 지갑을 가져가세요.ㅋㅋㅋ

이건 진짜 탐나더라고요. ㅋㅋ 그런데 이렇게 뒷배경이 유리로 된 탁 트인 시야라서 그렇지, 저희 집처럼 걍 볼품 없는 벽이면 걍 TV라도 있는게 멋있을지도 모르겠어요.

이 티비 반응 참 좋더라고요. 당분간은 비싸겠지만 곧 저렴하게 풀리길 기원합니다.ㅎㅎ 저희 집도 벽이 볼품 없는데, 그럴지라도 깔끔한 게 더 좋네요. x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87.47
ETH 2569.39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