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이 필요합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비상입니다.
일하고 있는데 와잎느님에게서 톡이 왔습니다.
두 줄이 나왔답니다.

여권을 2개를 만들어 주니 마니, 아웃라이어에서 말콤 아저씨가 1월생이 최고라더라, 때 되면 좀 더 조용한 곳으로 일단 이사를 가야 하지 않겠니, 남자도 엽산을 최소 2달 전에는 먹어야 되기는 개뿔 다 필요 없고 이미 선명하게 두 줄이 나왔습니다.

일단 병원을 가봐야겠지만,
너무 선명하게 두 줄이 나와서 이백프로 확실한 것 같습니다.

선배 형님들은 제가 뭐부터 해야 하는지 좀 알려주십쇼.
일하다 올 스톱하고 네이버 뒤지고 있는데, 남편을 위한 조언이 별로 없습니다. 뭘 해야 될지 몰라서 당황스럽습니다.

맘님들은 기억을 잘 되살리셔서 혹 서운했던 일들 있으셨으면 좀 알려주십쇼.
미리 트레이닝을 해둬야 와잎느님 서운할 일 줄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 환갑 넘어 생일날 라면 먹기 싫습니다.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이곳저곳에서 '나는 어떻게 아빠가 되었는가' 라는 선배 아빠들의 에피소드를 많이 들어왔습니다. 거 왜 대책 없이! 라고 낄낄거리며 들었던 에피소드도 많은데, 고대로 제가 하나 더 추가할 줄이야...

기분은 좋은데, 뭘 해야 할지 몰라 어리둥절 중입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2019.2.21

======

어제 병원 다녀왔습니다.
5주차 입니다.

곧 아빠가 됩니다.
크하하.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데이빗 SMT 토큰 상장 MOU 체결 - 스팀헌트, 이스팀, 유토피안, 액티핏, 펀디션, 테이스팀, 트립스팀, 디클릭, 엔토파즈, 케이팝스팀 공동 추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팀헌트가 증인 활동을 시작한 이후 가장 중요한 프로젝트에 관한 소식을 전...

Sort:  

와우 ㅎㅎ 너무 축하드립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처음에는 상황 파악이 잘 안됐습니다.ㅎㅎㅎ xD

당황은 접어두고 일단 축하부터 받으시고. 그 다음일은 차차 하나씩. 많은 분들이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축하드립니다.

축하 감사드려요^^
차차 하나씩. 무난하게 만나러 와줬으면 좋겠네요. x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크핫!! 정말 축하드려요!!!ㅎㅎ
아직 총각이라, 도움이 되는 조언은 못드리겠네요;;

감사합니다!
일단은 기뻐하고 있으면 된다고들 하셔서 그러고 있어요.ㅎㅎㅎㅎ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헐!! 겁나 축하드려요~!

감사해요!!!!!
마냥 기분 좋네요.^^

진정하시고 축하드리구요. 꽃다발을 들고 귀가하십시요.

와. 최고십니다.
어제는 너무 바빠서 준비를 못하고 꽃 집 위치만 알아뒀습니다. 한아름 안겨 줘야겠어요.ㅎㅎㅎ
감사합니다! :))

혹시 임태기 하나만 했다면 다른 업체꺼로 한번 더 해보라고 하셔요 가끔 임태기 불량이 있더라구요

그럴까 하다가 그냥 냉큼 병원 다녀왔습니다.
5주차래요. 아기집 생긴 거 보니까 너무 신기합니다!ㅠ
앞으로 스윗파파님 육아 일기 보면서 이미지 트레이닝 좀 해야겠습니다.ㅎㅎㅎㅎ

우와 ㅎㅎㅎㅎ 확실하군요 ㅋㅋㅋㅋ 축하드립니다
그냥 나오기전까지 열심히 노세요
열심히 놀아도 후회하더라구요 더 열심히 놀걸 하며 ㅋㅋㅋㅋ

오.....ㅋㅋㅋㅋㅋㅋ
사명감 가지고 놀아보겠습니다.ㅋㅋㅋ

전 경험이 없어서...ㅎ
축하드립니다^^ 기쁨을 많이 표현해 주시는게 제일 좋을듯 하네요^^

안녕하세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ㅡ^

많이 많이 기뻐해주겠습니다.^^
평소 눈팅은 했는데, 앞으로는 자주 인사 드릴게요. :D

어머나! machellin님 너무 좋은 소식이네요. 축하드려요 -
저도 전혀 경험이 없어 뭐라 조언할 말은 없지만 이렇게 조언을 구하고 위하는 마음으로도 좋은 아빠가 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변함없이 아내분을 사랑해주시면 되지 않을까요?.:D

인터넷 찾아보니까 예비 엄마들이 할 일은 산더미인데 남자가 할 일은 별로 없네요. 괜히 좀 미안하기도 합니다.; 미안한 만큼도 얹어서 잘 해줘야겠습니다. :))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D

저는 두 아이 아빠입니다. 닥치면 다 해요. 뭔가를 미리 할 건 없는듯요. 육아 관련 책들 많이 읽어봐야 별 소용 없고요, 그때그때 상황이 닥치면 다 합니다. 가장 최근에 아빠가 된 분 리스트를 만드는 게 전부라고나 할까. 그때그때 물어보면 돼요. 원래 처음엔 몰라요. 미리 공부했어도 상황이 닥치면 책에서 본 게 아무소용 없구나 알게 되기도 하고요. ^^

그리고... 축하합니다. ^^

역시 닥치면 하게 되는 거였군요. 최근에 아빠된 지인들에게 밥이라도 한 끼 산 다음 들들 볶아봐야겠습니다.ㅎㅎㅎ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