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햐.. 이거 대단하군요.

in #krlast year

정말 스팀잇에는 능력자분들이 너무 많습니다!!
신기하네요 신기해.ㅋㅋ

의도했던 색감은 저게 아니지만, 여튼 night와 dim lights가 너무 뻔했으니 제 잘못인 거 같고.

암튼 오오 대단합니다.ㅋㅋ

근데 손가락 몇 개 어디 갔니!ㅋㅋㅋ

image.png

Sort:  

분위기 있어 보이고 멋지네요
신기~

얼추 머릿속에 그렸던 이미지랑 비슷해서 놀랐어요 ㅎㅎ

정말 멋집니다.
!sdbot long hair guy, rocker singer, fascinating, gorgeous, reality, photography

오오.
Tokio Hotel 보컬이 바로 오버랩되네요.ㅋㅋㅋ

image.png

정말 비슷하네요. 신기합니다.

스팀엔진이 4월 30일 이후로 셧다운이 됨에 따라 SCT, SCTM, KRWP 를 TRON 네트워크로 마이그레이션하고 있는 중입니다.
관련해서 공지된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공지] 스팀코인판 트론 스왑을 위한 스냅샷 및 토큰 이동 계획 (일정 수정)
[공지] 토큰 클레임, 트론 계정 및 썬스왑 사용방법 사전 안내

현재 https://tron.apisct.cloud/claim 에서 클레임 가능합니다.

  • 토큰 거래를 할 계획이 없으셔도 클레임은 꼭 진행하셔야 합니다
  • KRWP보팅, 향후 NFT 전환을 위해 꼭 4월 30일 전까지 클레임을 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