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초 트레이딩!

in #kr6 years ago (edited)

오랜만에 포스팅을 합니다.
시간이 없던 것은 아니지만 대하락장을 맞이하야 심혈을 기울여 줍줍에 나섰더니 포스팅에 시간을 할애하지 못했습니다.

결과는 만족스럽지 못합니다.
물림의 향연이었습니다.



비트코인 $4,300 붕괴
절호의 찬스다.
곧 바닥이다. 엣지있는 V 자 그래프가 나올 것이다!! 들어가자!
물림



비트코인 $4,000 공방전
일생일대의 기회다.
올라가기 위해 내려온 것이다.
잡알트는 버리고 비트에 올라타자!
작년 이맘 때 비트는 탈 엄두도 못냈다!!
물림



비트코인 $3,500 붕괴
신이 내린 기회다.
상대적으로 덜 떨어진 비트를 손절하고 폭락한 알트에 올라탄다!
골이 깊으면 산이 높다 하였다!!!!
물림



비트코인 $3,300 붕괴
시발 무섭다.....
차트 보지 말고 KRW 채굴에 충실하자..
소폭 반등 옴



비트코인 $3,600 회복
팔고 다시 내려가면 줍자.
아니 이대로 올라가면?
팔고 기다려 색히야.
근데 치솟으면?
S! E! L! L~! 팔아!!
투더문 하면?
sell.jpg
두 자아가 싸우는 동안 $3,300 리터치



비트코인 $3,800 뜬금포 터치
쳐자고 있었음.
그리고 다시 $3,600 대로 회귀.



어설프게 트레이딩에 나섰다 알트 갯수만 조금 늘렸을 뿐...
봄은 언제 올까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그래도 3-4천대에 조금(?) 주우셨네요. 전 진작에 비상금 다 소진되어서 손가락만 빨고 있습니다 ㅠㅠ

암만봐도 반등은 우리가 탈 수 없는 타이밍에 오려나봅니다.ㅠㅠ

저는 그냥 먼 산.. ( -_)

열심히 KRW 채굴하고 스팀 채굴이나 해야지..
트레이딩은 제 실력엔 어림도 없네요.ㅎㅎㅎㅎ

골이 깊으면 산이 높다 하였다!!!!

골이 끝없어지면 지옥 아닌가요.....ㅋㅋㅋㅋ
얼마나 올라갈라고 이렇게까지 떨어지는지!!!ㅜㅜ

계곡인줄 알았더니 그 끝에 절벽이 있었던 상황입니다. -.-
절벽으로 끝나면 다행인데 그 끝에 마리아나 해구가 있지는 않을까 무섭네요. -0-

웃으면 안되는데... 사진을 잘 선정하셨네요ㅠㅠ 너무 적절한 짤이라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웃자고 올린거니 웃으셔도 됩니다. ㅋㅋ
자막도 제가 넣었는걸요. ㅠ

날씨도 춥고 코인시장도 춥고....;;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그냥 잊고 지내야겠습니다.ㅎㅎㅎ

아 읽으면서 같이 마음이...ㅠㅠ

그러려니 하면서도 작년말에 신났던 기억 때문에 많이 아쉽네요.ㅎㅎㅎㅎ

Hi @machelli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927 which ranks you at #1107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4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131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2864.56
ETH 2538.87
USDT 1.00
SBD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