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heetah와 Cheetoh의 차이를 아시나요? (스캐머들의 봇 악용사례 신고)

in #kr6 years ago

아니이... 첫 머리글을 소중한 포스트 내용이 아니라 저로 채우시면 어떡합니까..! ㅋㅋㅋ 표절을 인식하는 알고리즘이 궁금하네요. 가까이에 논문 표절 분석 알고리즘을 만드신 분이 계신데, 치타는 어떻게 찾아내는지 궁금합니다 ㅋㅋㅋ :D 그리고 arcange님을 여기서도 보다니... 자꾸 경고 댓글 달면서 sleemit 을 붙이셔서 한 3일 정도 스캠 계정으로 오해했었습니다 -ㅅ-;

Sort:  

ㅋㅋㅋ @heeyaa35님 그림이 너무 예뻐서 포스팅의 대표그림으로 설정하고 싶어 굳이 그렇게 포스팅의 첫 머리를 채운 것이니 당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ㅎㅎㅎㅎㅎ
저도 사실 arcange님이 스팸에 경고 댓글을 달고 계시단 사실을 몰랐어가지고.. 무서워서 눌러보지도 못했습니다 흑흑
마야나님이 치타의 알고리즘을 이미 다 알고 계실거라 생각했는데 궁금해 하신다니, 열심히 스토킹해서 올린 보람(?)이 있습니다! 절세미녀 마야나님 감사합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92.36
ETH 2469.7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