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액티브, 마스터키 사용 주의 경고 및 업데이트 알림

in #kr6 years ago

예를 들어, 저는 길에서 신용카드나 분실물을 주웠을 경우에 경찰서나 우체국에 맡기지 않고, 굳이 패널티를 감수하며 (...) 제가 보관했다가 주인과 연락이 되었을 경우에 돌려주는 편입니다. 그래서 이번 건의 경우도, 오히려 제가 chumah 같은 악인이 먼저 주워가는 것보다 제가 먼저 습득한 후에 되돌려주는게 낫지 않을까 같은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Sort:  

호옹이 새롭네요..! 해킹 툴을 오히려 역 이용해서 주인에게 돌려주게 한다라, 제가 이해한게 맞는지 모르겠네요. 만약 하신다면 스팀잇 가디언이 되실 것 같아요:)
대체 chumah는 어떻게 스팀잇 블록체인을 감시해서 계정을 탈취한 걸까요.

스캠 댓글을 감시하는 방법과 같습니다. 스팀잇에 올라오는 글을 프로그램으로 전부 읽어서 판단하는거에요. 스캠댓글이 나타나면 대댓글을 달아놓듯이, 비밀번호가 올라오면 가로채면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006.10
ETH 3098.7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