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긴글, 징징 주의) 대역죄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in #kr6 years ago (edited)

Great Sinner인데 왜 G.S가 아니라 G.C 인건지는 둘째치고, 웹툰처럼 파란만장하게 보내고 계시는군요. 글 쓰는 감각이 죽진 않으셨습니다 ㅋㅋㅋㅋㅋ 걱정 마셔요 ㅋㅋㅋ 그리고 봄님 엄청 똑같이 그리셨네요. 대박.

Sort:  

앗..................

그런데 바쁘신 분이 엔드게임은 또 어디서... 추궁은 그만 둘게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참다참다 도저히 주위 스포일러때문에 영화 다 볼거 같아서 조조할인 다녀왔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리하시긴 ㅋㅋㅋㅋㅋ

와 유언비어 ㅋㅋㅋㅋㅋ 케콘님 영영 못만날듯 ㅠㅠㅠ

이브닝드레스도 구비해두셨잖아요. 파티 열으셔야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5143.22
ETH 3203.33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