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성장의 제 2파가 막 시작되었습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다운로드.jpg

안녕하세요 마입니다. 비트코인 가격이 200만원을 돌파하여 드디어 달나라로 가게되었는데요. 비트코인 가격과 관련된 관련기사 번역 공유드립니다.


비트코인 성장의 제 2파가 막 시작되었습니다.

[5월 5일 기사]

지난 몇 주 동안 흥미로운 일들이 있어왔습니다.

저는 암호화폐 분야에서 베테랑들과 연관되어있으며, 그리고 우리는 전 세계적인 불확실성에 대비한 헤지 수단을 준비중인 비 기술적인 유형의 스마트 머니 투자자들을 조사를 각각 수행해왔습니다.

우리의 기본적인 결론은 우리가 지금보고있는 것이 암호화폐 시장에 들어가는 많은 새로운 돈이라는 것입니다.

일부 사람들은 이 전례없는 상승에 당황했습니다. 그리고 그 당황한 이유는 알기 쉽습니다. 가상화폐 총 시가 총액은 465 억 달러로 지난 몇 주 동안 대략 50 % 상승했기 때문입니다.

도미노 효과

이는 단순한 일인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유럽의 많은 불확실성과 동시에 일어나는 일 입니다.

5 월 7 일 일요일에, 우리는 프랑스에서 선거 결과를 볼 것입니다. 두 후보자 중 마크롱과 르펜, 르펜은 프랑스가 유럽 연합을 떠나는 것을 지지합니다. 르펜이 당선되면 EU 분열이 시작될 수 있습니다.

지금 르펜은 지난해 미국의 선거에서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 대통령과 비슷한 모습을 보이며 승산이 없는 것으로 생각 되어집니다. 하지만 우리는 트럼프가 당선되었다는 것을 압니다. 현명한 투자자들은 헤지 자산을 찾고 있었고 이제는 새로운 자금이 암호화폐로 옮겨 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돈은 비트 코인에서 알트코인으로 흘러 들어갑니다.

소위 "알트코인들"은 비트코인의 2년간의 스케일링 교착 상태에 대한 이점을 얻고 있으므로 상당한 금액의 돈이 들어옵니다. 이제 이더리움의 이더리움 토큰을 제외한 알트코인 시장들은 밀도가 낮게 거래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알트코인에 들어가는 1 달러마다, 비트 코인의 깊이있게 거래 된 시장에 비해 알트코인 시장이 불균형적으로 상승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것은 알트코인 시가 총액 상승의 발에 날개를 달아줍니다.

정말로,이 상황에 대한 큰 단서는 우리가 보통 시소 효과를 볼 때(비트코인에 돈이 들어오면 알트코인이 떨어지고 알트코인이 오르면 비트코인이 떨어지는 것을 의미),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둘 다 동시에 상승하는 것입니다. 의심의 여지를 넘어, 이것은 새로운 돈이 시스템에 들어오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가격 예측

또 다른 논의가 덜 된 새로운 사건은 비트 코인이 어제 오랫동안 트레이딩 터널(trading channel : 지지선과 저항선 사이 터널)에서 벗어났다는 것이다.

터널이 다년간 유지되었으므로 이는 중요합니다.

이제 터널 저항없이 신고점을 뚫어나가고 있습니다. 이렇게되면 계획한게 별 의미가 없게됩니다.

역사적 저항 점이 없기 때문에 피보나치 레벨의 기본값을 사용합니다. 피보나치 레벨은 거래자가 지원 및 저항 수준을 찾기 위해 사용하는 황금 비율 값에서 파생됩니다. 우리의 다음 피보나치 레벨은 1,717 달러이며, 이는 저항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구매 열풍이 계속된다면이 가격까지 달릴 가능성은 전적으로 배제할 수는 없지만, 시장이 과열됨에 따라 우리는 저점(dip)을 보고 있습니다.

나는 현재의 저점(dip) 중 일부가 선거 투기꾼이 최종 결과가 나오기 전에 이익을 얻는 것으로 보인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우리는 3 월 ETF 결정과 유사한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르펜이 이긴다면, 비트 코인과 암호화폐 시장은 더 강하게 치고 나갈 것입니다. 르 펜이 패배하자마자, 우리는 상승세를 재개하기 전에 적당히 왔던 길을 다시 돌아가서 안정화를 할 것으로 생각한다. (새로운 돈의 유입이 느려지는 것을 볼 수는 없다. 르펜의 패배이 진다고 EU의 재정적 불확실성을 해결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또한 Google 검색 트렌드를 되돌아보면 우린 아직까지 하이퍼 사이클에 있지도 않습니다.

이것은 더 나아가 이 시장을 현저하게 밀어 올리기에 충분한 돈을 가진 순자산 가치가 높은 투자자 인구들이 온건하게 시장으로 진입할 것이라는 개념을 지지합니다.

나는 비트 코인의 제 2파가 시작했다고 말합니다. 1파에서는 기술적으로 능숙한 투자자들이 들어왔고, 2파에서는 기술적으로 능숙하지는 않지만 전통적인 시장에 능숙한 투자자들이 들어왔습니다. 3파에 들어오는 사람들은 일반 대중이됩니다.

저는 비트코인의 최고 60 일 변동성이 5 % 미만으로 떨어지는 것이 2 년 후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해왔습니다. 이 수준에서는 가격 안정에있어 국가 통화와 경쟁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역주 : 앞으로 2년내로 비트코인의 변동성이 낮아져서 국가 통화와 안전자산으로 경쟁하기 시작할 것을 의미, 아마 국가 통화들 종이 화폐들은 하이퍼 인플레이션을 겪을 것으로 예측하는 듯 합니다.)

그리고 누가 연간 100%의 상대적으로 매끄럽게 수익을 창출해내는 비트코인을 대체화폐로 생각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이는 연간 사용자가 두 배로 늘어나게 하는 장기적인 가격 동향입니다.

혼란에도 불구하고이 비트 코인 랠리의 근본적인 원인은 확실합니다. 2013 년과 달리 이번에는 하락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출처 : http://www.coindesk.com/second-wave-bitcoin-price-growth-may-just-beginning/


2년내로 비트코인이 더 성장할 것이고, 지금은 프랑스 대선이 비트코인 가격의 핵심, 그리고 다들 폭락을 예상하는데 폭락이 없을 수도 있다는 관점의 기사이네요. 앞으로 르펜 선거와 etf가 주목할 만한 요인인 듯합니다.
성투 기원드립니다.


제 글이 괜찮으셨다면 여기 '스티밋'에 가입해서 보팅을 눌러주세요~!
가입방법(How to sign up) : https://steemit.com/kr/@leesunmoo/2017-5-2-signup-process-evolution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득력 있군요.
참고로 르 펜 선거는 오늘 한국시간으로 오후 3시부터 자정까지가 되겠군요. 개표는 밤새 할런지, 출구조사만으로 당선 확정이 될런지.. 잘 모르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30.55
ETH 2645.93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