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연금계좌] 미국을 믿습니까?View the full contextm69n (65)in #kr • last year 한전 5천만원ㅋㅋ;; 주린아때 가스공사와 함께 생애 처음 산 주식인데 바로 코로나 맞고 빠져나오는데 몇년은 걸린듯
우리나라 전기 독점 기업이라 저도 샀는데 10년 물려있다가 정리했습니다. -50%로 ㅎㅎㅎ 진짜 힘들었던 기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