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으로 스타벅스 커피를?

in #kr7 years ago

20150922072940760925.png

저 같이 카페에서 글을 많이 쓰는 사람에게 스타벅스는 참 소중한 공간입니다. 조명도 적당하고 커피향도 참 좋죠. 집중이 잘 됩니다.

160303_starbucks1.jpg

스타벅스에서 포인트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앱이 있죠. 어쩌면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서 코인으로 커피를 사먹을 수 있는 날이 올 거라고 하네요. 스팀잇으로 커피를 마시며, 카페에서 노트북으로 글을 쓰는 날이 오는 걸까요?

스타벅스레드컵 (1).jpg

상상만해도 좋네요. 생활이 뭔가 선순환 되고 편안해 질 거 같아요.

스팀잇의 스팀을 다른 가상화폐 및 거래소를 통한 원화획득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앱이 생기면, 아마도 스팀잇은 페이스북을 능가하게 되겠죠. 그리고 그런 스팀을 가지고 커피를 사먹는다니?

스타벅스가 시도한다는 얘기는 그 외에 다른 요식업도 뛰어들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점점 늘어나겠죠. 이런 곳이. 그러면 기업의 가치가 분산되어 사용자에게 지불되고, 그 가치가 블록체인을 통해 평등하게 분배되는 새로운 세상이 열리지 않을까 싶네요.

어떠세요? 상상만해도 전 좋은데요.

Sort:  

이렇게 블록체인이 점점 일상으로 오면 저희야 정말 좋죠 ㅎㅎ

거부할 수 없는 현실이 되지 않을까요? 점점 그렇게 될 거 같습니다.

얼마전 큐텀 스벅 결제가 실제로 이루어졌었다면.. 엄청났을텐데요 ㅋㅋ

예. 맞습니다.근데 확실히 이런 상황들을 각 기업들이 고려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현대나 삼성도 코인을 만들지 않을까 싶고요. 당사 제품들을 구매하는 용도로 쓰게 되는 상황도 올 거 같습니다.

어릴 땐 몰랐는데 작업하기에는 스벅이 쾌적하더라구요. 사이렌오더 시스템도 편리하고요^^ 스벅이 4차산업을 도입하고 있으니 기대해봐도 되겠어요

아주 가능성 높은 얘기라 포스팅 해봤습니다.

Looks like Starbucks is going to start accepting Litecoin for payments :)

oh!! really? good news

이런일들이 일상생활에 시나브로 들어오면
암호화폐에 대한 사람들의 시선도 점점 바뀌리라 생각되네요
빨리 그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빨리 올 거 같아요. 기술 발전이 점점 빠르니까 생각보다 빠른 시기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스팀잇도 2년 안에 페이스북처럼 되지 않을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5897.19
ETH 2706.68
USDT 1.00
SBD 2.88